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2024 스쿨 오브 락 월드투어’ 공연 후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문화예술 후원 프로그램 '메르세데스-벤츠 셀렉션'의 일환으로 내년 1월 12일부터 열리는 뮤지컬 '2024 스쿨 오브 락 월드투어'의 국내 공연을 공식 후원한다고 15일 밝혔다.
메르세데스-벤츠 셀렉션은 지난 2017년 11월부터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이어가고 있는 문화예술 후원 활동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벤츠 코리아, 개막일부터 21일까지 이벤트도
[이데일리 이다원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문화예술 후원 프로그램 ‘메르세데스-벤츠 셀렉션’의 일환으로 내년 1월 12일부터 열리는 뮤지컬 ‘2024 스쿨 오브 락 월드투어’의 국내 공연을 공식 후원한다고 15일 밝혔다.
메르세데스-벤츠 셀렉션은 지난 2017년 11월부터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이어가고 있는 문화예술 후원 활동이다. 다양한 장르의 공연 및 전시 등을 후원해 국내 고객이 특별한 문화예술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한국은 ‘2024 스쿨 오브 락 월드투어’의 출발지다. 이번 내한 공연은 서울 및 부산 등 2개 도시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서울에서는 1월 12일~3월 24일 예술의전당 오페라극장에서, 부산에서는 4월 드림씨어터에서 국내 뮤지컬 팬들과 만난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이번 메르세데스-벤츠 셀렉션 공연을 기념해 1월 12~21일 관객들에게 메르세데스-벤츠 오리지널 콜렉션 등 다양한 경품을 선물하는 ‘메르세데스-벤츠 오프닝 위크’를 진행할 계획이다.
공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소셜 미디어 및 각 딜러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다원 (dani@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 가려다 기분 나빠서 일본 간다"…동남아 관광객 막는 K-ETA
- "한국에 살지도 않는데"...박지성, 국힘 영입설에 빵 터진 이유
- "18명에 둘러싸여 맞았다"…천안서 초등학교 여학생 집단폭행 당해
- 광주서 70대 입원환자 추락…병원 이송
- 박유천 4억 박준규 3억, 세금 안내고 버텼다…3029억 떼먹은 개인도
- "아내로 착각"...유연수 선수생명 뺏은 음주운전범, 성범죄 혐의도
- 앞서가는 시장…내년 연준 '7회 인하' 전망 나왔다
- EUV 성과 올린 JY…“네덜란드 순방 90%는 반도체”
- 혜화역서 침묵시위 벌이던 전장연 활동가 체포…사흘 연속
- 황희찬, 팀 내 가장 비싼 몸 됐다...울버햄프턴과 재계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