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127, 캐럴 ‘나 홀로 집에’로 크리스마스 인사
안진용 기자 2023. 12. 15. 10:3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NCT 127(엔시티 127,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이 신곡 '나 홀로 집에 (Home Alone)'로 올겨울을 경쾌하게 물들인다.
'나 홀로 집에 (Home Alone)'는 통통 튀는 신스 EP 사운드와 멤버들의 흥겨운 챈팅이 조화를 이루는 미디엄 팝 곡으로, 겨울의 경쾌함을 만끽할 수 있는 캐롤송이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NCT 127(엔시티 127,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이 신곡 ‘나 홀로 집에 (Home Alone)’로 올겨울을 경쾌하게 물들인다.
‘나 홀로 집에 (Home Alone)’는 통통 튀는 신스 EP 사운드와 멤버들의 흥겨운 챈팅이 조화를 이루는 미디엄 팝 곡으로, 겨울의 경쾌함을 만끽할 수 있는 캐롤송이다. 가사에는 추운 겨울, 밖에 나가기 보다는 집에서 혼자 놀고 싶은 솔직한 마음을 위트 있게 표현했다.
NCT 127 겨울 스페셜 싱글 ‘Be There For Me’(비 데어 포 미)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 공개되며, 동명의 타이틀 곡 ‘Be There For Me’를 포함한 총 3곡으로 구성된다.
한편, NCT 127 겨울 스페셜 싱글 ‘Be There For Me’는 27일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안진용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문화일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20대 女교도관, 수감자와 성관계에 ‘폰섹스’까지… 영국 사회 발칵
- 고속도로 운전 중 핸드폰 보다 4명 사망…버스기사 구속
- 양파·마늘 강아지한테 ‘독약’인데…송영길, 반려견에 남은 자장면 줬나
- 배우 주해미 사망설 사실… “원인 알 수 없는 병”
- 그 시절 ‘온천 성지’의 퇴장… 해가기 전 추억 찾으러 오세요[박경일기자의 여행]
- 이준석 “김기현에 감사 인사 남긴 사람 없어…싸가지 없다”
- 이준석, 이례적 尹 칭찬? “공산주의자 활동 이력 이위종 특사 누락 안 한 건 잘한 일”
- 백지영, 北서 일화 공개…“호텔서 도청 되는 것 같아”
- 구단엔 ‘악마’ 선수엔 ‘은인’… 역대 韓 빅리거에 5500억원 안겼다
- 빅뱅 출신 승리, 태국서 호화 생일파티… 출소 후 근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