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남우현 “1위 많이 하던 시절 스스로 작아보였다…부질없는 생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인피니트 멤버 남우현이 사회 초년생의 특별한 여행에 함께했다.
디지털 미디어 채널 딩고(dingo) 측은 12월 14일 오후 6시 딩고 스토리 공식 채널을 통해 오리지널 콘텐츠 '해방택시' 2화 남우현 편을 공개했다.
'해방택시' 2호 드라이버로 변신한 남우현은 눈 내리는 거리를 달려 오늘의 승객이자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21살 나영 씨를 만났다.
남우현은 "편견에 대한 고민이 있겠다. 오래됐다고 해서 잘하는 건 아닌데"라고 깊이 공감해주며 그를 격려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그룹 인피니트 멤버 남우현이 사회 초년생의 특별한 여행에 함께했다.
디지털 미디어 채널 딩고(dingo) 측은 12월 14일 오후 6시 딩고 스토리 공식 채널을 통해 오리지널 콘텐츠 '해방택시' 2화 남우현 편을 공개했다.
'해방택시'는 일일 택시 드라이버로 분한 호스트가 다양한 사연을 갖고 '해방택시'에 탑승한 승객을 위해 해방감 가득한 드라이브 여행지를 소개하는 감성 로드 토크쇼다. 호스트는 승객과 진솔한 대화를 나누며 뜨거운 위로를 전하고, 승객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한다.
'해방택시' 2호 드라이버로 변신한 남우현은 눈 내리는 거리를 달려 오늘의 승객이자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21살 나영 씨를 만났다. 택시에 오르는 그의 짐을 손수 받아주고 미리 준비한 핫팩을 건네는 스윗한 모습으로 시작부터 설렘을 안겼다.
대학교 진학이 아닌 취업을 선택해 일찍 사회생활을 시작하게 된 나영 씨는 어린 나이에 편견을 가지고 자신을 대하는 이들에 대한 고충을 털어놨다. 남우현은 "편견에 대한 고민이 있겠다. 오래됐다고 해서 잘하는 건 아닌데"라고 깊이 공감해주며 그를 격려했다.
지난달 발매된 남우현의 솔로 첫 번째 정규 앨범 '화이트리(WHITREE)'에 대한 이야기도 이어졌다. 남우현은 "나는 이 노래 되게 좋아해"라며 수록곡 '미래에서'를 재생한 뒤 아름다운 노을을 바라보며 로맨틱한 드라이브를 이어갔다.
메이크업 승급 시험을 앞두고 있다는 나영 씨는 "잘할 수 있을 것 같은데 마음대로 잘 안 된다"고 털어놨다. 남우현은 "내가 네 나이 때 딱 그랬다. 스물한 살 때 '내꺼하자', '파라다이스' 등 좋은 곡들이 많이 나왔고 1등도 많이 했는데, 스스로가 작아 보이고 '내가 잘할 수 있을까?'라는 생각을 했다"고 과거 경험을 조심스레 꺼냈다.
이어 "지금 돌이켜 보면 다 부질없는 생각이었다. '내가 최고다'라는 마인드를 스스로 심어줘야 한다"라며 인생 선배로서 진심을 담은 조언을 건네는가 하면, "지금은 아직 어리지만 조금 더 연차가 차고 나서 되돌아보면 값진 시간이 될 거다"고 따뜻한 응원을 전했다.
끝으로 두 사람은 드넓은 호수가 펼쳐진 한 캠핑장을 찾았다. 남우현은 나영 씨와 따끈한 모닥불에 마시멜로를 함께 구워 먹고, 화려한 불빛으로 가득 찬 테마공원을 산책하며 그에게 평생 잊지 못할 특별한 추억을 선물했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당동 건물 매입’ 이효리 “집 사면 가끔 더 고통스러워질수도”
- “이효리 화장실 끌고 가, 깝치지 말라고” 원조 센언니 디바, 진실 밝힌다(놀던언니)
- 56세 왕조현 근황, 긴 생머리 여전한데 “얼굴 변했다” 中 네티즌 반응
- “이제 솔로 끝” 구본승 서동주 핑크빛 기류 포착, 커플 되나 (동치미)
- 서정희 “故서세원 압박에 침대 끝에 매달려 눈물, 지금은 다 벗고 자”(동치미)
- ‘이효리♥’이상순 제주 카페 논란 속사정 “오픈 전 정보 다 내렸는데…”
- 최민환, 율희 흔적 지우고 새 출발 예고…이혼 발표 글도 삭제
- 이시영, 괴물로 변해도 근손실 포기 못해‥CG급 등근육
- 주해미 사망설 진짜였다, 소속사 “비효율적 치료로 떠나” 애도
- 신혼 다니엘 헤니, ♥루 쿠마가이 번쩍 들고 영화 같은 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