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슈화 A형 독감 확진...‘뮤뱅’ 불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여자)아이들 멤버 슈화가 A형 독감에 확진됐다.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15일 "이날 새벽 슈화가 미열 및 감기 증상으로 응급실을 방문해 A형 독감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오늘 (15일) 새벽, 멤버 슈화가 미열 및 감기 증상으로 응급실을 방문하였고, A형 독감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15일 “이날 새벽 슈화가 미열 및 감기 증상으로 응급실을 방문해 A형 독감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어 “현재 슈화는 의료진 소견에 따라 예정된 일정을 모두 중단하고 충분한 휴식과 안정을 취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 소속사는 “해당 질병은 전염성이 있는 위험 질병이기 때문에, 금일 예정이었던 KBS2 ‘2023 뮤직뱅크 글로벌 페스티벌’ 단체 무대 사전 녹화는 아티스트 및 팬 여러분의 안전을 위해 부득이하게 출연 취소를 결정했다”고 알렸다.
끝으로 “다시 한번 팬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당사는 (여자)아이들 멤버 전원의 컨디션 관리를 위해 지속적으로 신경을 쓰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앞서 민니도 컨디션 난조로 잠정 활동을 중단했다. 민니는 지난 12일 미국에서 열린 ‘징글 볼 2023 인 필라델피아’ 공연 무대를 하던 중 컨디션 난조로 중도 퇴장한 바 있다.
다음은 큐브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큐브 엔터테인먼트입니다.
2023년 12월 15일 (금) KBS2 2023 뮤직뱅크 글로벌 페스티벌 사전 녹화 (단체) 관련 안내입니다.
오늘 (15일) 새벽, 멤버 슈화가 미열 및 감기 증상으로 응급실을 방문하였고, A형 독감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현재 슈화는 의료진 소견에 따라 예정된 일정을 모두 중단하고 충분한 휴식과 안정을 취하고 있습니다.
해당 질병은 전염성이 있는 위험 질병이기 때문에, 금일 예정이었던 KBS2 ‘2023 뮤직뱅크 글로벌 페스티벌’ 단체 무대 사전 녹화는 아티스트 및 팬 여러분의 안전을 위해 부득이하게 출연 취소를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정확한 상황 파악 및 정리로 인해 공지가 늦어지게 된 점 깊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인해 먼저 현장에 도착하신 네버랜드 여러분 중 해당 사전 녹화의 참여 특전 수령을 희망하는 분들께서는 사전에 안내된 바와 같이 본인 확인 완료 후 참여 특전을 제공해 드릴 예정입니다.
다시 한번 팬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당사는 (여자)아이들 멤버 전원의 컨디션 관리를 위해 지속적으로 신경을 쓰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혼례대첩’ 로운 조이현, 돌발 이별 선언 후 맞대면 포착
- 고민시 A형 독감 확진...오늘(15일) 포토월 행사 취소
- 이시영, 운동으로 완성한 근육질 몸매
- 대성, 빛바랜 필름 무드 돋보인 비주얼라이저...‘겨울 감성 저격’
- ‘나 혼자 산다’ 팜유 형제, 달랏에 이은 타이중 세미나? “하오츠!”
- 쓰레기 아저씨 김석훈, ‘놀면 뭐하니?’ 출격? “여기 왜…”
- ‘태계일주3’ 기안84, 모론다바서 찾은 고향의 맛 “아프리카에 한식이?”
- 샤이니 태민, 솔로 콘서트 D-1...“스스로 증명하는 무대”
- ‘서울의 봄’ 23일째 1위...800만 눈앞[MK박스오피스]
- ‘환승연애3’, 제2의 ‘내봬누’ 탄생할까…메인 예고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