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헬로비전, '마음나눔 더블기부' 캠페인으로 소외계층 지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헬로비전은 '마음나눔 더블기부' 캠페인을 통해 임직원과 네티즌들이 마련한 기부금으로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지원한다고 15일 밝혔다.
이수진 LG헬로비전 ESG(환경·사회·지배구조) 팀장은 "매년 뜻 깊은 기부 활동에 참여해 주시는 임직원과 네티즌 덕분에 따뜻한 연말을 보낼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기부·봉사 프로그램을 실천해나가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서효빈 기자] LG헬로비전은 '마음나눔 더블기부' 캠페인을 통해 임직원과 네티즌들이 마련한 기부금으로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지원한다고 15일 밝혔다.
네이버 해피빈 '더블기부'를 통해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4회째를 맞았다. '마음나눔 더블기부'는 네티즌과 임직원 기부금을 1:1로 매칭해 두 배 규모의 성금을 마련하는 캠페인이다. 올해는 익명으로 이백만 원 이상 기부한 이들도 등장하면서 한달 만에 모든 모금함의 목표를 달성해 모금금액의 107%인 약 8700만원의 성금이 모였다.
LG헬로비전은 해피빈과 함께 도움이 필요한 구체적인 사례들을 찾았다. △자립준비청년 지원 △독거어르신 겨울나기 지원 △시설거주 아동/청소년 교육지원 △산불 피해 지역 생태복원 △장애인 주거환경 개선 등 총 11개의 모금함을 선정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관심분야에 따라 모금함을 선택, 자발적으로 기부에 참여했다.
이어 크리스마스를 맞아 '헬로산타 나눔데이'를 마련했다. LG헬로비전은 은평천사원 어린이들을 본사로 초대해 '부엌 나래울' 대표 정나래 요리연구가와 함께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만들고 선물을 전달했다. 부산, 강원 등 지역방송에서도 지역 내 아동센터를 방문해 케이크를 만들며 방문했다.
또 LG헬로비전 임직원들은 은평천사원에서 겨울 간식존을 운영했다. LG헬로비전 커머스몰 '제철장터'를 연계해 떡볶이, 김치전, 어묵탕, 고구마 등 어린이들을 위한 겨울 간식을 마련한 것이다. 은평천사원 어린이뿐 아니라 주변 복지시설에 거주하는 장애인·아동들도 함께 간식을 나눴다.
이수진 LG헬로비전 ESG(환경·사회·지배구조) 팀장은 "매년 뜻 깊은 기부 활동에 참여해 주시는 임직원과 네티즌 덕분에 따뜻한 연말을 보낼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기부·봉사 프로그램을 실천해나가겠다"고 말했다.
/서효빈 기자(x40805@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月 2만원에 15GB"…LG헬로비전, 신규 요금제 출시
- LG헬로비전, 미래형 지역사업 추진 나선다…'커뮤니티그룹 써밋 2023' 개최
- [속보] 송구영 LG헬로비전 대표 유임 확정
- LG헬로비전, GS25와 손잡고 알뜰폰 유심 판매 확대
- 네이버 밴드, 美 월 이용자 600만명 돌파
- "3년 연속 특별배당" 휠라홀딩스, 3분기 영업익 0.9%↑
- 한국화웨이, 韓 ICT 산업 방향 담은 'ICT 백서' 발간
- "42.195㎞ 도전합니다"…KAIST 라이보2, 마라톤 '풀코스 완주' 성공할까? [영상]
- LG생활건강, '프라몬 섬유탈취제' 굿디자인 어워드 수상
- '사생팬' 잡다 폭행당한 '더보이즈' 선우…소속사 "법적 조치 취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