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희찬과 함께한 아우디 코리아, ‘2023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 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축구선수 황희찬과 함께한 아우디 Q4 e-트론 디지털 캠페인이 '2023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KODAF)에서 통합 마케팅 부문 동상을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
아우디 코리아는 브랜드 철학인 '진보'의 가치와 '아우디 Q4 e-트론'이 제시하는 프리미엄 미래 모빌리티에 대한 비전을 홍보대사 황희찬 선수의 멈추지 않는 도전과 열정의 모습으로 구현해 내며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다원 기자] 축구선수 황희찬과 함께한 아우디 Q4 e-트론 디지털 캠페인이 ‘2023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KODAF)에서 통합 마케팅 부문 동상을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
‘통합 마케팅 부문’은 IMC 마케팅 등 이종 매체를 활용한 광고 중 디지털 광고를 포함하는 광고 마케팅 분야에서 우수작을 선정해 시상하는 부문이다.
이번 수상의 영예를 안게 된 ‘아우디 Q4 e-트론 디지털 캠페인’은 아우디가 ‘스토리 오브 프로그레스: 당신의 진보는 무엇입니까’를 주제로 지난 2021년부터 진행한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의 일환이다.
우리나라에서는 황희찬 선수가 대한민국을 대표해 함께했다.
아우디 코리아는 브랜드 철학인 ‘진보’의 가치와 ‘아우디 Q4 e-트론’이 제시하는 프리미엄 미래 모빌리티에 대한 비전을 홍보대사 황희찬 선수의 멈추지 않는 도전과 열정의 모습으로 구현해 내며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황희찬 선수의 인터뷰 영상은 아우디의 감각적인 브랜드 이미지와 함께 아우디와 황희찬이 추구하는 진보의 공통점을 강조하며 ‘도전하는 순간 진보는 시작된다’는 메시지를 전달했다.
더불어 캠페인 진행 기간 동안 아우디 코리아의 공식 유튜브와 SNS 계정을 통해 영상 노출뿐만 아니라 소비자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브랜드와 소비자 간의 소통의 폭을 넓히고 ‘아우디 Q4 e-트론’의 국내 출시에 대한 관심 증대에 기여했다.
이다원 (dani@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에 살지도 않는데"...박지성, 국힘 영입설에 빵 터진 이유
- "18명에 둘러싸여 맞았다"…천안서 초등학교 여학생 집단폭행 당해
- "한국 가려다 기분 나빠서 일본 간다"…동남아 관광객 막는 K-ETA
- "아내로 착각"...유연수 선수생명 뺏은 음주운전범, 성범죄 혐의도
- 박유천 4억 박준규 3억, 세금 안내고 버텼다…3029억 떼먹은 개인도
- "얘더라 형 쓰는 핸드크림" 정용진이 택한 K브랜드[누구템]
- 앞서가는 시장…내년 연준 '7회 인하' 전망 나왔다
- 황희찬, 팀 내 가장 비싼 몸 됐다...울버햄프턴과 재계약
- “남은 짜장면 강아지에” 송영길 사진에…정유라 “‘아빠’라며 독약을”
- '최강야구', 폐지 위기 극복할까…이대은 파격 변신 "정신력 기르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