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 따귀 받아낸 탁재훈 “물 많이 맞으면 연예대상” 부추김에(먹찌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BS 연예대상 후보 탁재훈 X 이상민이 게스트로 출격한다.
12월 15일 방송되는 SBS '덩치 서바이벌-먹찌빠'(이하 먹찌빠)에서는 게스트에게도 자비 없는 단체 몸무게 측정으로 시작됐다.
탁재훈과 이상민은 "도대체 우리가 몸무게를 왜 재야하냐"라며 창피해했다.
이에 탁재훈과 이상민이 멤버들에게 "몸무게 세 자릿수냐"라며 추궁을 당하는 굴욕이 이어지며 녹화 현장이 웃음바다가 되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SBS 연예대상 후보 탁재훈 X 이상민이 게스트로 출격한다.
12월 15일 방송되는 SBS ‘덩치 서바이벌-먹찌빠’(이하 먹찌빠)에서는 게스트에게도 자비 없는 단체 몸무게 측정으로 시작됐다. 탁재훈과 이상민은 “도대체 우리가 몸무게를 왜 재야하냐”라며 창피해했다. 그러나 잠시 후, 먹찌빠 최초 ‘역대급 총합 몸무게’가 공개돼 모두가 깜짝 놀랐는데, 평소 600kg 대를 유지하던 팀 몸무게가 이번엔 700kg이 넘게 나온 것. 이에 탁재훈과 이상민이 멤버들에게 “몸무게 세 자릿수냐”라며 추궁을 당하는 굴욕이 이어지며 녹화 현장이 웃음바다가 되었다.
탁재훈과 이상민의 굴욕은 이어졌다. ‘먹찌빠’하면 빠질 수 없는 수중 미션을 맞닥뜨린 탁재훈은 “이건 여름 게임 아니냐”라며 경악을 금치 못했다. 하지만 “물을 많이 맞으면 연예 대상은 따놓은 당상”이라는 주변의 부추김에 탁재훈은 180도 돌변, 폭포수처럼 쏟아지는 물 따귀 공격을 온 얼굴로 받아내며 역대급 굴욕을 참아내는 것은 물론 멤버들에게 멱살잡이까지 당하는 수모를 참아냈다. 망가짐을 불사한 재훈의 ‘대상을 향한 열정’은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한편, 재훈 못지않은 열정 멤버, ‘먹찌빠 대표 승부욕 덩치’ 장훈을 발견한 이상민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다른 프로그램에서 한 번도 볼 수 없었던 서장훈의 열정적인 모습에 이상민은 급기야 “이 프로그램에 투자했냐”라며 합리적 의심을 제기해 모두를 폭소케 만들었다. 17일 오후 4시 45분 방송. (사진=SBS ‘덩치 서바이벌-먹찌빠’)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당동 건물 매입’ 이효리 “집 사면 가끔 더 고통스러워질수도”
- “이효리 화장실 끌고 가, 깝치지 말라고” 원조 센언니 디바, 진실 밝힌다(놀던언니)
- 56세 왕조현 근황, 긴 생머리 여전한데 “얼굴 변했다” 中 네티즌 반응
- “이제 솔로 끝” 구본승 서동주 핑크빛 기류 포착, 커플 되나 (동치미)
- 서정희 “故서세원 압박에 침대 끝에 매달려 눈물, 지금은 다 벗고 자”(동치미)
- ‘이효리♥’이상순 제주 카페 논란 속사정 “오픈 전 정보 다 내렸는데…”
- 최민환, 율희 흔적 지우고 새 출발 예고…이혼 발표 글도 삭제
- 이시영, 괴물로 변해도 근손실 포기 못해‥CG급 등근육
- 주해미 사망설 진짜였다, 소속사 “비효율적 치료로 떠나” 애도
- 신혼 다니엘 헤니, ♥루 쿠마가이 번쩍 들고 영화 같은 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