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코리아,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 통합 마케팅 부문 수상
2023. 12. 15. 09: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축구선수 황희찬과 함께한 'Q4 e-트론 캠페인'으로 동상 수상 아우디코리아가 '2023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Korea Digital Advertising Festival)'에서 통합 마케팅 부문 동상을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수상작은 축구선수 황희찬과 함께한 아우디 Q4 e-트론 디지털 캠페인이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축구선수 황희찬과 함께한 'Q4 e-트론 캠페인'으로 동상 수상
아우디코리아가 '2023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Korea Digital Advertising Festival)'에서 통합 마케팅 부문 동상을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은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2000년부터 개최하던 대한민국 온라인 광고대상과 대한민국 디지털 애드어워드를 2022년부터 통합 개편한 것이다. 매년 200편 이상의 작품이 출품되는 국내 디지털 광고 분야 시상식이다. 출품작은 현재 디지털광고업에 종사하고 있는 기획, 제작, 기술개발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에 의해 두 차례에 걸쳐 심사한다. 디지털 광고 분야의 창의적 콘텐츠 제작 및 기술 개발 등을 통해 산업 활성화에 기여한 기업과 개인을 발굴하고 선정한다.
아우디코리아가 수상한 통합 마케팅 부문은 IMC 마케팅 등 이종 매체를 활용한 광고 중 디지털 광고를 포함하는 광고 마케팅 분야에서 우수작을 선정해 시상한다. 이번 수상작은 축구선수 황희찬과 함께한 아우디 Q4 e-트론 디지털 캠페인이다. 아우디가 '스토리 오브 프로그레스: 당신의 진보는 무엇입니까(Story of Progress)'라는 주제로 2021년부터 진행한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의 일환으로 제작한 광고물이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아우디코리아는 브랜드 철학인 진보(progress)의 가치와 Q4 e-트론이 제시하는 모빌리티에 대한 비전을 홍보대사 황희찬 선수의 멈추지 않는 도전과 열정의 모습으로 구현했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 [영상]와~ 정말 말이 안나옴! 새로운 개념의 전기 SUV - 포르쉐 마칸 EV
▶ 토요타, "프리우스는 모두를 위한 진정한 친환경차"
▶ 캐딜락, 전기 SUV 제품군 완성할 비스틱 공개
▶ SM6 택시, 각광받는 이유는 안전성과 편안함
▶ 토요타, "프리우스는 모두를 위한 진정한 친환경차"
▶ 캐딜락, 전기 SUV 제품군 완성할 비스틱 공개
▶ SM6 택시, 각광받는 이유는 안전성과 편안함
Copyright © 오토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오토타임즈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