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 팜유 형제, 달랏에 이은 타이중 세미나? “하오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 혼자 산다'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가 '타이중 파인다이닝'을 접수한다.
15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강지희 박수빈)에서는 '제3회 팜유 세미나 in 타이중'을 개최하는 '팜유 패밀리'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의 모습이 공개된다.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가 타이완의 파인다이닝을 체험하는 현장은 15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5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강지희 박수빈)에서는 ‘제3회 팜유 세미나 in 타이중’을 개최하는 ‘팜유 패밀리’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의 모습이 공개된다.
전현무와 박나래, 이장우는 타이중의 고기완자 ‘로우완’ 맛에 빠졌다. 세 사람은 완자 속 고기의 정체를 탐구하며 세미나 시작부터 연구 본능을 발동한다. 이어 등장한 대만의 비빔면 요리인 ‘이미엔’ 맛을 보자마자, “하오츠(맛있다)”를 연발하는 ‘팜유즈’. 세미나 첫 식당부터 입이 터진 세 사람의 먹방은 시청자들에게 대리 행복을 선사한다.
팜유 패밀리는 이장우가 예약한 숙소로 이동해 짐을 푼다. 전현무와 이장우는 베트남 달랏에 이어 타이중에서도 한방을 쓰는 ‘팜유 형제’ 패밀리십을 보여준다. 원 베드였던 달랏과 다른 타이중 숙소의 트윈 베드에 ‘대실망’하는 전현무의 반응은 웃음을 유발할 예정.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는 파인다이닝을 접수하기 위해 각자 드레스업한 모습으로 호텔 로비에서 만난다. 달랏에서 뱃살을 조이는 드레스를 입었다가 고통을 맛본 박나래는 이장우에게 여러 차례 ‘확답’을 받은 후 준비한 의상으로 등장한다. 샤워볼을 연상케 하는 파격적인 박나래의 비주얼에 전현무와 이장우 모두 동공 확장을 일으킨다.
세 사람은 타이중의 파인다이닝에서도 팜유즈로서 열혈 연구 모드를 켠다. 음식의 재료뿐 아니라 식기의 향까지 맡는 팜유즈. 이장우는 전현무와 박나래를 위한 깜짝 케이크 이벤트와 세상 어디에도 없는 특별한 선물로 감동을 선사한다.
그런 가운데 호텔로 돌아온 세 사람은 호텔 방에 옹기종기 모여 대만의 첫날을 마무리한다. 이미 많은 음식을 맛 본 세 사람은 심야 회동에서 그새 허기가지다며 또 먹는 모습을 무한반복해 웃음을 자아낼 예정.
이장우는 ‘팜유 장학생’답게 대만의 마트에서 사 온 식재료로 맛집 메뉴를 재현한다. 맛집 메뉴의 맛을 정확히 기억하는 전현무와 박나래는 이장우가 재현한 음식을 맛보자마자, 오만상을 찌푸린다. 그 이유가 공개될 본 방송에 기대가 치솟는다.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가 타이완의 파인다이닝을 체험하는 현장은 15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소연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쓰레기 아저씨 김석훈, ‘놀면 뭐하니?’ 출격? “여기 왜…”
- ‘태계일주3’ 기안84, 모론다바서 찾은 고향의 맛 “아프리카에 한식이?”
- 샤이니 태민, 솔로 콘서트 D-1...“스스로 증명하는 무대”
- ‘서울의 봄’ 23일째 1위...800만 눈앞[MK박스오피스]
- ‘환승연애3’, 제2의 ‘내봬누’ 탄생할까…메인 예고 공개
- 수지 한복 화보...美 타임스퀘어 뜬다
- (여자)아이들 민니 활동 잠정 중단...‘뮤직뱅크 페스티벌’ 불참
- ‘환상연가’ 박지훈 홍예지, 눈만 마주쳐도 장난기 가득
- ‘밤이 되었습니다’ 잔인한데, 멈출 수 없어[양추리]
- 임영웅, 고양콘도 전석 매진...‘히어로 파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