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래들리 쿠퍼, 열애설 지지 하디드 처가 인근 저택 매입… 결혼 청신호[할리웃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연예매체 페이지식스는 14일(현지시간) "브래들리 쿠퍼가 최근 미국 펜실베이나주 뉴 호프에 있는 하디드의 어머니 욜란다의 400만 달러 규모 말 농장 인근 저택을 매입했다"라고 보도했다.
지난 10월경 데이트 모습이 포착되며 열애설이 불거진 쿠퍼와 하디드는 이후 함께 있는 시간이 부쩍 늘어났다.
쿠퍼는 이리나 샤크와 이혼 후 6세 딸을 공동양육 중이고, 하디드는 전 남자친구인 제인 말리크와 사이에 3세 딸을 두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기자] 20살의 나이차를 극복하고 공개열애 중인 배우 브래들리 쿠퍼(48)와 모델 지지 하디드(28)가 서로의 가족에게도 인사하며 진지한 사이로 발전해가는 모양새다..
연예매체 페이지식스는 14일(현지시간) “브래들리 쿠퍼가 최근 미국 펜실베이나주 뉴 호프에 있는 하디드의 어머니 욜란다의 400만 달러 규모 말 농장 인근 저택을 매입했다”라고 보도했다.
지난 10월경 데이트 모습이 포착되며 열애설이 불거진 쿠퍼와 하디드는 이후 함께 있는 시간이 부쩍 늘어났다. 지난달에도 두 사람은 뉴 호프에 있는 최고급 호텔에서 함께 로맨틱한 휴가를 보냈다. 소식통은 “두 사람이 매우 진지하게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라고 전했다.
두 사람은 이혼 전력과 딸 하나를 두고 있다는 공통점을 갖고 있다. 쿠퍼는 이리나 샤크와 이혼 후 6세 딸을 공동양육 중이고, 하디드는 전 남자친구인 제인 말리크와 사이에 3세 딸을 두고 있다.
한편 쿠퍼는 배우 겸 감독, 제작자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다. 아카데미 남우주연상에 빛나는 영화 ‘조커’(2019)를 제작했고, ‘스타 이즈 본’(2018)으로 감독과 주연을 맡은 바 있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시리즈, ‘어벤져스’ 시리즈에서 로켓 목소리를 연기하기도 했다.
지지 하디드는 세계적인 모델로, 4세 때부터 아동모델로 활동을 시작해 18세에 뉴욕패션위크에서 화려하게 데뷔했다. 유명 모델인 엄마 욜란드 하디드의 뒤를 이어 지지는 물론이고 두 동생도 모두 모델로 활동 중이다.
gag1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정연, 과감한 브라톱으로 드러낸 군살제로 전신샷
- 61세 톰 크루즈, 25세 연하 미모의 러시아 사교계 인사와 ‘뜨밤’ 포착[할리웃톡]
- 온몸이 근육이야...이시영, 놀라운 피지컬 공개
- 축구 찍고 수영까지? ‘육상 여신’ 김민지, 모델 뺨치는 자태 뽐내
- 블핑 제니와 댕댕이, 귀여움X100 ‘개부럽’ 화보의 완성
- 비, 나갈 때도 ♥김태희 허락 없인 안 돼 “집에서 그냥 죽은 낙엽처럼 있는 게 행복”
- 함은정 “마음에 드는 상대면 내가 무릎 꿇을 수 있어.. 결혼정보회사 등급 높지 않아”
- ‘유재석도 제쳤다’…올해 유튜브에서 가장 핫한 인물은 이영지
- 티아라 출신 아름, ‘제2의 전청조’ 루머에 분노→남친 극단적 선택 시도
- 이경규 “방송 3사 중 가장 먼저 망할 곳? MBC”..즉답 이유는(‘르크크이경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