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민니 활동중단→슈화 A형 독감 확진 “휴식 집중”[전문]
[뉴스엔 황혜진 기자]
그룹 (여자)아이들 멤버 민니가 컨디션 난조로 활동을 중단한 데 이어 멤버 슈화가 A형 독감 확진으로 휴식에 집중한다.
(여자)아이들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 측은 12월 14일 공식 채널을 통해 "민니는 최근 지속되는 컨디션 난조로 인해 병원을 방문했고 의료진 소견에 따라 현재 예정된 일정을 모두 중단하고 휴식을 취하고 있다"고 공지했다.
앞서 민니는 12일 미국에서 열린 'Jingle Ball 2023 in Philadelphia'(징글 볼 2023 인 필라델피아) 공연 도중 갑작스러운 컨디션 난조로 인해 무대 일부를 소화하지 못하고 퇴장했다. 이후 14일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귀국했다.
소속사 측은 "이에 따라 민니는 15일 예정이었던 KBS 2TV '2023 뮤직뱅크 글로벌 페스티벌' 유닛, 단체 무대에 불참하게 됐다. 활동 재개 여부는 아티스트 컨디션 회복에 따라 이뤄질 예정이다. 유닛 무대에는 미연과 우기가 출연한다"고 설명했다.
한편 멤버 슈화는 15일 새벽 미열 및 감기 증상으로 인해 응급실로 향했다. 소속사 측은 슈화가 A형 독감 확진 판정을 받아 '뮤직뱅크 글로벌 페스티벌' 단체 무대 사전 녹화에 참여하지 못하게 됐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슈화는 의료진 소견에 따라 예정된 일정을 모두 중단하고 충분한 휴식과 안정을 취하고 있다. 해당 질병은 전염성이 있는 위험 질병이기 때문에 금일 예정이었던 '2023 뮤직뱅크 글로벌 페스티벌' 단체 무대 사전 녹화는 아티스트 및 팬 여러분의 안전을 위해 부득이하게 출연 취소를 결정하게 됐다"고 알렸다.
다음은 민니 관련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큐브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여자)아이들 민니 스케줄 불참 관련 안내입니다.
민니는 최근 지속되는 컨디션 난조로 인해 병원을 방문하였고, 의료진 소견에 따라 현재 예정된 일정을 모두 중단하고 휴식을 취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12/15 (금) 예정이었던 KBS2 <2023 뮤직뱅크 글로벌 페스티벌> 유닛, 단체 무대에 불참하게 되었으며, 활동 재개 여부는 아티스트 컨디션 회복에 따라 이루어질 예정입니다. KBS2 <2023 뮤직뱅크 글로벌 페스티벌> 유닛 무대에는 미연과 우기가 출연하게 되었음을 안내 드립니다.
아티스트의 건강을 고려한 결정인 만큼 팬 여러분의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번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팬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 드린 점 사과드리며, 당사는 아티스트가 최대한 컨디션 회복에 전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은 슈화 관련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큐브 엔터테인먼트입니다.
2023년 12월 15일 (금) KBS2 2023 뮤직뱅크 글로벌 페스티벌 사전 녹화 (단체) 관련 안내입니다.
오늘 (15일) 새벽, 멤버 슈화가 미열 및 감기 증상으로 응급실을 방문하였고, A형 독감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현재 슈화는 의료진 소견에 따라 예정된 일정을 모두 중단하고 충분한 휴식과 안정을 취하고 있습니다.
해당 질병은 전염성이 있는 위험 질병이기 때문에, 금일 예정이었던 KBS2 <2023 뮤직뱅크 글로벌 페스티벌> 단체 무대 사전 녹화는 아티스트 및 팬 여러분의 안전을 위해 부득이하게 출연 취소를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정확한 상황 파악 및 정리로 인해 공지가 늦어지게 된 점 깊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인해 먼저 현장에 도착하신 네버랜드 여러분 중 해당 사전 녹화의 참여 특전 수령을 희망하는 분들께서는 사전에 안내된 바와 같이 본인 확인 완료 후 참여 특전을 제공해 드릴 예정입니다.
다시 한번 팬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당사는 (여자)아이들 멤버 전원의 컨디션 관리를 위해 지속적으로 신경을 쓰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당동 건물 매입’ 이효리 “집 사면 가끔 더 고통스러워질수도”
- “이효리 화장실 끌고 가, 깝치지 말라고” 원조 센언니 디바, 진실 밝힌다(놀던언니)
- 56세 왕조현 근황, 긴 생머리 여전한데 “얼굴 변했다” 中 네티즌 반응
- “이제 솔로 끝” 구본승 서동주 핑크빛 기류 포착, 커플 되나 (동치미)
- 서정희 “故서세원 압박에 침대 끝에 매달려 눈물, 지금은 다 벗고 자”(동치미)
- ‘이효리♥’이상순 제주 카페 논란 속사정 “오픈 전 정보 다 내렸는데…”
- 최민환, 율희 흔적 지우고 새 출발 예고…이혼 발표 글도 삭제
- 이시영, 괴물로 변해도 근손실 포기 못해‥CG급 등근육
- 주해미 사망설 진짜였다, 소속사 “비효율적 치료로 떠나” 애도
- 신혼 다니엘 헤니, ♥루 쿠마가이 번쩍 들고 영화 같은 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