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잇-EBS, EBS 초등ON 겨울방학 프리패스 ‘온리패스’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클로잇과 EBS는 공동으로 운영하는 EBS 초등온(ON)에서 겨울방학 맞이 프리패스 '온리패스'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클로잇의 프리패스 '온리패스'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초등온(ON)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남혁우 기자)클로잇과 EBS는 공동으로 운영하는 EBS 초등온(ON)에서 겨울방학 맞이 프리패스 ‘온리패스’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온리패스에서 제공되는 콘텐츠는 기초부터 학교 진도에 맞춘 강좌를 비롯해 보다 심화된 강좌가 포함되어 있다. EBS 자체 제작 콘텐츠뿐만 아니라 전문 기업의 외부 입점 강의까지 타사 대비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EBS 초등온은 2013년부터 영어 학습 서비스 '초등영어 목표달성, 초목달'을 리뉴얼한 서비스로, 영어에 한정됐던 영역을 전 과목으로 확대함으로써 보다 폭넓은 자기주도학습을 지원하기 위해 출시된 플랫폼이다.
프리패스 강좌를 비롯해 아니라 개별 강좌 수강 신청이 가능하다. 서울대학교 석학이 알려주는 우리 자녀 교육법(NHN에듀), 매일국어(매일국어), 혼공쌤의 서브젝트 링크 스타터(혼공유니버스) 등의 강좌를 통해 학부모 교육과 자녀 교육에 대한 내용을 서비스하여 공부와 더불어 올바른 성장을 위한 강좌를 제공한다.
초등온(ON) 사이트를 운영중인 이성재 클로잇 교육플랫폼 사업부장은 “클로잇의 축적된 LMS 플랫폼 서비스 기술력을 바탕으로 ‘EBS초등온’ 서비스를 구축해 운영하고 있다”며 “안정적인 최신 웹 기반 기술 서버운영을 통해 양질의 콘텐츠를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클로잇의 프리패스 ‘온리패스’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초등온(ON)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남혁우 기자(firstblood@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클로잇, 세일즈포스 ‘라이트닝 플랫폼’ 웨비나 개최
- 불황·인재난 SW기업, 로우코드로 혁신 가속
- 클로잇, 노코드·로우코드 인재양성 산학협력체결
- 나무기술-클로잇, 클라우드 네이티브 플랫폼 협력
- "트럼프 인수위, 전기차 보조금 폐지"…이차전지주 급락
- 장재훈 현대차 사장, 부회장 승진…호세 무뇨스 첫 외국인 사장 선임
- '9만 비트코인', 하루만에 8만8천 달러 붕괴…왜?
- 배달앱 수수료 7.8%로 인하...'배민 상생안' 극적 합의
- 주52시간 예외·직접 보조금...韓·日, 반도체법 재추진
- "구글·메타·카카오 줄줄이 소송"…개인정보위, 내년 초 전담팀 마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