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권8 스토리 트레일러 "데빌의 힘 봉인된 카자마 진"

문원빈 기자 2023. 12. 15. 07:41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류의 희망으로 거듭난 카자마 진…과연 카즈야 미시마를 이겨낼까?

더욱더 뜨거워지는 카자마 진과 카즈야 미시마의 혈투. 데빌의 힘이 워낙 강해졌고 헤이하치 미시마가 사망한 상황에서 두 사람을 막을 사람은 아무도 없다. 이들의 혈투 결과에 따라 세상의 미래가 결정되는데 과연 철권8에서 그 끝을 보여줄 것인지 기대감이 솔솔 피어오르고 있다.  

반다이남코 '철권8'이 새로운 스토리 트레일러 '더 다크 어웨이큰스(The Dark Awakens)'를 15일 공개했다. 해당 트레일러로 제작진은 철권8에서 카자마 진이 주인공이라는 것을 다시 각인시켰다.

트레일러는 흰 비둘기가 카자마 진에게 다가가는 장면으로 시작한다. 비둘기가 깃털을 떨어뜨리자 카자마 준의 목소리가 들려온다. 놀라는 카자마 진. 그리고 카자마 진의 위치가 황폐했던 사막에서 아름다운 산으로 공간이 전환된다. 

카자마 진 앞에 나타나는 죽은 줄만 알았던 카자마 준. 그녀는 "카자마의 힘은 생명을 기르고 마를 정화하는 것. 그 힘으로 너 자신과 카즈야 씨를 구해줘"라고 부탁하며 새로운 힘을 전한다.

장면은 다시 카자마 진과 카즈야 미시마의 대결 상황으로 전환된다. 소중한 사람들을 지키고 싶다며 맞서는 카자마 진. 하지만 카즈야 미시마에게 패배한다. 카즈야 미시마는 전 인류에게 "내가 지배할 세상에서 살아갈 자격이 있는 것은 힘을 증명하는 자뿐이다"며 철권 개최를 선언한다.

혼돈으로 가득 찬 세상 한 편에서는 빅터 슈발리에와 레이븐이 이를 막기 위한 계획을 세운다. 빅터 또한 "세계의 파워 밸런스를 조종하는 것은 우리여야만 한다"며 각오를 다진다.

그렇게 시작된 8번째 철권 대회. 라스 알렉산데르손은 자신의 추종자를 데리고 잭8 부대와 대치한다. 그리고 카자마 진에게 "당신은 모두의 희망이니까"라고 말하는 알리사 보스코노비치. 라스, 빅터, 화랑, 리 차오랑은 그런 카자마 진의 뒷 모습을 보며 조용히 응원을 보낸다.

라스는 카자마 진에게 데빌의 힘을 발휘하라고 지시한다. 데빌화를 시도하는 카자마 진. 하지만 카즈야 미시마와의 대결에서 폭주한 것이 트라우마로 작용했는지 데빌화를 하지 못한다. 카마자 진도 데빌의 힘을 사용하지 못하는 자신에게 절망한다.

카메라는 클라우디오 세라피노, 자피나, 링 샤오우, 판다에게 전환된다. "멸망의 위기는 아직 사라지지 않았다"며 자신의 팔에 봉인된 아자젤을 바라본다. 그녀는 "카자마 진은 빛을 잃고 카즈야 미시마에게는 불길한 빛이 더해지고 있다"고 악화된 상황을 암시한다.

카메라는 다시 철권 대회 결승전 무대로 전환된다. 화랑, 리 차오랑, 라스, 클라우디오, 레이나, 빅터, 알리사가 데빌로 변한 카즈야 미시마를 바라본다. 이때 데빌의 외형이 이전과 다르다. 한층 강화된 힘을 손에 넣은 거로 분석된다. 도전자들은 역시나 카즈야 미시마의 상대가 되지 않는다.

레오와 아수세나의 모습도 확인할 수 있었다. 아수사네에게 G사에 붙었냐고 묻는 레오. 아수세나는 단순히 커피 홍보를 위해 G사에 붙은 것이다. 그리고 곧장 레오와 헤어진다.

다음은 의문의 장소에 침투하는 잭8 부대를 조명한다. 이전 트레일러에서 카자마 준이 모습을 드러낸 장소다. 카자마 진은 "데빌의 힘은 반드시 되찾겠다"며 힘을 찾으면 카즈야 미시마를 쓰러뜨리겠다고 약속한다. 라스는 인류의 희망인 카자마 진을 반드시 지켜내겠다고 다짐한다. 

이후 각 캐릭터들의 대결 장면에 빠르게 지나간다. 드라구노프를 상대하는 빅터, 폭발에 공중으로 날아오르는 쿠마, 그 폭발에 휘말린 마샬 로우와 폴 피닉스, 리로이 스미스와 자웅을 겨루는 펭 웨이, G사 병사의 총탄을 위빙으로 회피하는 스티프 폭스, 함께 병사들을 물리치는 리 차오랑의 모습을 순차대로 볼 수 있다.

카즈야 미시마는 힘의 차이를 깨달으라며 데빌 블라스트를 사용한다. 이전에는 이마의 눈에서 발사했다면 이번에는 가슴에 생긴 눈으로 사용한다. 그만큼 위력도 더 강력해졌다.

끝으로 카자마 진과 카즈야 미시마의 최종장 모습이 나타난다. 1차 트레일러에서 나타난 장소다. 용암과 바다가 보이는 외딴 장소. 카즈야 미시마와 헤이하치 미시마의 최종장 장소와 분위기가 비슷하다. 어떤 상황인지 알 수 없지만 싸움이 꽤 진행됐는데도 서로 데빌화는 전개하지 않았다. 

"자신의 목숨을 포기하지 마라", "자네는 자신을 믿고 미래로 향하도록"이라며 조언하는 카자마 준과 리로이 스미스. 각오를 다지는 카자마 진과 그를 상대하는 카즈야 미시마가 서로의 얼굴에 주먹을 가격하는 장면으로 트레일러가 종료된다. 

moon@gametoc.co.kr

Copyright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