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선식 전 민주 지역위원장 총선 출마 선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선식(61·사진)전 민주당 강릉지역위원장이 14일 강릉시청 브리핑룸에서 출마기자회견을 열고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강릉 선거구 예비후보로 출마를 선언했다.
배 전 위원장은 "시민의 목소리를 잘 전달하고, 국정이 합리적으로 잘 운영될 수 있도록 견제와 균형의 원리를 잘 적용하는 성실한 의정 활동으로 더 살기 좋은 국가와 지역을 만들어가겠다"며 출마 의사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선식(61·사진)전 민주당 강릉지역위원장이 14일 강릉시청 브리핑룸에서 출마기자회견을 열고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강릉 선거구 예비후보로 출마를 선언했다. 배 전 위원장은 “시민의 목소리를 잘 전달하고, 국정이 합리적으로 잘 운영될 수 있도록 견제와 균형의 원리를 잘 적용하는 성실한 의정 활동으로 더 살기 좋은 국가와 지역을 만들어가겠다”며 출마 의사를 밝혔다. 공약으로는 확고한 글로벌 허브 도시 성장, 사계절 체류형 국제관광 도시 조성, 주변 도시와 함게 공유하는 연합도시 조성, 미래산업 글로벌 교육도시 조성 등을 제시했다. 옥계중, 강릉고, 가톨릭관동대, 인하대를 졸업했으며, 현재 더불어민주당 중앙당 다문화위원회 수석부위원장으로 활동 중이다. 이연제
Copyright © 강원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