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기프트(GIFT), 신곡 ‘섬 같은 곳으로’ 발매

손봉석 기자 2023. 12. 14. 23:4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록스타뮤직앤라이브



밴드 기프트(GIFT)가 새 싱글 ‘섬 같은 곳으로’를 발매했다.

밴드 기프트(GIFT, 보컬 이주혁, 드럼 정휘겸, 베이스 김형우)는 14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섬 같은 곳으로’를 발매하고 어딘가 훌쩍 떠나고 싶은 이들의 감성을 자극했다.

신곡 ‘섬 같은 곳으로’는 기프트의 보컬 이주혁이 여행의 즐거움을 알게 되면서부터 쓴 곡이다. 여행이 주는 즐거운 시간들이 지나가는 것은 아쉽지만, 아름다운 기억으로 남아 또 다른 여행을 꿈꾸며 당장은 떠날 수 없는 현실 속에 사는 이들의 마음을 향해 기프트만의 감성을 담아 위로를 전했다.

특히 ‘섬 같은 곳으로’ 음원 발매와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에서는 많은 이들이 여행지로 선택하는 아름다운 섬이자 이주혁의 고향인 거제도를 배경으로 남다른 의미를 담아 촬영이 진행되었으며, 거제도의 풍경이 만들어내는 자연의 영상미로 완성도를 높였다.

록스타뮤직앤라이브



밴드 기프트는 지난 2017년 결성되었다. 보컬 이주혁은 MBC ‘복면가왕’에 출연해 3주 연속 가왕에 달성했을 뿐 아니라 ‘싱어게인2’에서는 TOP6에 오르며 강한 임팩트를 남겼다. ‘내 곁에 있어줘’, ‘넌 나에게’, ‘아직 끝나지 않은 이야기’ 등의 다양한 곡을 통해 대중과 소통을 이어나가면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밴드 기프트는 신곡 ‘섬 같은 곳으로’ 발매에 이어 오는 23일 벨로주 망원에서 어쿠스틱 공연 ‘Christmas GIFT’, 그리고 31일 노들섬에서 연말 콘서트 ‘Reunion’를 개최하며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새로운 매력을 보일 예정이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