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버랜드-디스이즈네버댓 협업, 스포츠 앤 스트릿 컨셉트 컬렉션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인 팀버랜드(TIMBERLAND)가 서울 기반의 스포츠 앤 스트릿을 컨셉트로 한 디스이즈네버댓(thisisneverthat)과의 협업 컬렉션을 출시한다.
활용도 높은 릴렉스드 핏 후디 또한 sun faded 워싱을 적용해 빈티지 무드를 강조했으며, 노이즈 효과를 더한 팀버랜드 트리 앰블럼과 디스이즈네버댓의 협업 그래픽이 특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협업 컬렉션은 빈티지 무드의 소재 및 디테일에 집중했으며, 팀버랜드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6인치 부츠(6" Boots)를 비롯하여, 후디, 워시드 캡으로 구성된다.
팀버랜드의 아이코닉한 오리지널 6인치 부츠는 1970년대 미국의 야외 문화를 상징하는 비프 앤 브로콜리 컬러 콤보가 특징이며, 헤어리 스웨이드 레더 및 워시드 캔버스 소재 디테일이 각각 더해져 완성도 높은 빈티지 하이킹 슈즈를 연상케 한다.
아웃도어부터 라이프 스타일을 아우르는 팀버랜드의 디스이즈네버댓 협업 컬렉션은 12월 15일부터 팀버랜드 공식 홈페이지 및 팀버랜드 코엑스몰, 롯데월드몰, 스타필드 고양, 스타필드 안성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로피시엘=박영복 기자 pyoungbok@lofficielkorea.com
Copyright © 로피시엘 코리아 & lofficiel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