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 하하, 유재석이 사준 명품 선물 자랑..“무한도전 때 사준 것”(‘별이빛나는튜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하가 유재석이 준 선물을 자랑했다.
14일 '별이 빛나는 튜브 Byulbitube'에는 '별 하하 단둘이 떠나는 결혼기념일 기념! 일본 도쿄 번개 여행 얘들아 엄마 아빠 좀 놀다 갈게!'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하하, 별 부부는 결혼 기념일 11주년을 맞아 번개로 일본 여행을 떠났다.
하하는 "손가락이 저려"라며 "(유)재석이 형이 경주가서 사준 거다 불국사에서"라고 자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남서영기자] 하하가 유재석이 준 선물을 자랑했다.
14일 ‘별이 빛나는 튜브 Byulbitube’에는 ‘별 하하 단둘이 떠나는 결혼기념일 기념! 일본 도쿄 번개 여행 얘들아 엄마 아빠 좀 놀다 갈게!’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하하, 별 부부는 결혼 기념일 11주년을 맞아 번개로 일본 여행을 떠났다.
비행기 안에서 카메라를 켠 별은 하하가 만지고 있는 안마볼에 관심을 가졌다. 하하는 “손가락이 저려”라며 “(유)재석이 형이 경주가서 사준 거다 불국사에서”라고 자랑했다.
이어 하하는 “그다음에 오늘 재석이 형이 사준 거 천지다. 무한도전 초창기에 사준 거다. 내 이름까지 새겨서”라며 이니셜 각인이 된 여권 케이스도 자랑했다.
nams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정연, 과감한 브라톱으로 드러낸 군살제로 전신샷
- 온몸이 근육이야...이시영, 놀라운 피지컬 공개
- 블핑 제니와 댕댕이, 귀여움X100 ‘개부럽’ 화보의 완성
- 티아라 출신 아름, ‘제2의 전청조’ 루머에 분노→남친 극단적 선택 시도
- 축구 찍고 수영까지? ‘육상 여신’ 김민지, 모델 뺨치는 자태 뽐내
- ‘벌크업’ 강민경, “아침엔 소, 저녁엔 돼지” 하루 4끼 갓벽한 먹부림 근황
- 61세 톰 크루즈, 25세 연하 미모의 러시아 사교계 인사와 ‘뜨밤’ 포착[할리웃톡]
- 최희, 안면마비 후유증 치료..“중요한 건 꺾이지 않는 마음”
- 이경규 “방송 3사 중 가장 먼저 망할 곳? MBC”..즉답 이유는(‘르크크이경규’)
- ‘유재석도 제쳤다’…올해 유튜브에서 가장 핫한 인물은 이영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