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DC면세점, 내국인 면세점 최초 모바일 상품권 도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 JDC면세점이 내국인 면세점으로는 최초로 모바일 상품권 서비스를 도입한다고 14일 밝혔다.
모바일 상품권은 3만원권, 5만원권, 10만원권 총 3종이다.
모바일 상품권 구매와 선물은 '카카오톡 선물하기'와 '티몬'에서 가능하며, 결제 시 매장에서 상품권 바코드를 제시하면 된다.
곽진규 JDC 면세사업본부장은 "주요 온라인 채널에 JDC면세점 모바일 상품권이 도입되면 고객 편의성을 한 단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 JDC면세점이 내국인 면세점으로는 최초로 모바일 상품권 서비스를 도입한다고 14일 밝혔다.
모바일 상품권은 3만원권, 5만원권, 10만원권 총 3종이다. JDC면세점(공항·항만)에서 현금처럼 자유롭게 쓸 수 있고 잔액을 관리할 수도 있다.
모바일 상품권 구매와 선물은 ‘카카오톡 선물하기’와 ‘티몬’에서 가능하며, 결제 시 매장에서 상품권 바코드를 제시하면 된다.
JDC면세점은 이번 서비스 출시 후 쿠팡, 네이버 등 주요 온라인 쇼핑 플랫폼으로 서비스를 확장해 소비자들의 쇼핑 편의와 접근성을 높이고 다양한 혜택을 주는 프로모션을 계획하고 있다.
곽진규 JDC 면세사업본부장은 “주요 온라인 채널에 JDC면세점 모바일 상품권이 도입되면 고객 편의성을 한 단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현창민 기자(=제주)(pressianjeju@gmail.com)]
Copyright © 프레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위기의 기시다, 지지율 10%대…09년 정권 내줬을 때 이후 최저치
- "국제 지지 없어도 전쟁"…네타냐후, 바이든과 대립각 세우는 까닭은?
- 이재명 불참한 민주당 의총 "병립형 회귀 반대 의견 많았다"
- 이재명 찾은 대통령실 이관섭·한오섭, 거부권·예산안 놓고 신경전
- 김기현 사퇴 후 남은 문제는? 나경원·김무성·안철수 '당정관계' 한목소리 겨냥
- 2072년 한국 인구 절반이 65세 이상…출산율 0.5명대까지 추락할 수도
- '어게인' 북미 정상회담? "트럼프 집권하면 북핵 '동결' 협상" 관측 나와
- '원칙과상식', 이재명에 최후통첩 "대표직 사퇴-통합 비대위 구성하라"
- 비대위 체제로 가는 국민의힘, 위원장은 한동훈? 김한길?
- 홍익표 "중대재해법 유예 협상, 12월 지나면 생각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