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뮤 이찬혁 "아름다운 밤입니다"…'AAA 베스트 아티스트' 영예 [2023 AAA]

양유진 기자 2023. 12. 14. 21:2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23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인 필리핀' / 위버스 방송 화면

[마이데일리 = 양유진 기자] 남매 듀오 악뮤가 'AAA 베스트 아티스트'에 올랐다.

14일 필리핀 필리핀 아레나에서 '2023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인 필리핀(2023 Asia Artist Awards IN THE PHILIPPINES, 2023 AAA)'이 열렸다. 진행은 아이브 장원영, 강다니엘, 제로베이스원 성한빈이 맡았다.

악뮤 이찬혁은 'AAA 베스트 아티스트'에 호명된 뒤 "아름다운 밤입니다"라고 운 떼고는 "올 한 해는 저희에게 뜻깊었다. '러브 리(Love Lee)'를 부르며 굉장히 행복했다"라며 "열심히 노래 불러준 동생에게도 감사하다"는 소감을 띄웠다.

한편 2016년 처음 개최된 'AAA'는 한 해 동안 대한민국과 아시아를 빛낸 K-팝, K-드라마, K-무비를 결합해 수상자를 선정하는 시상식으로, 이번 '2023 AAA'에는 총 34팀의 가수와 22팀의 배우가 출격한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