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우기, 알렌 워커·제이크와 특급 컬래버

박상후 기자 2023. 12. 14. 21:0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여자)아이들 우기
그룹 (여자)아이들의 우기가 글로벌 컬래버레이션을 펼쳤다.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여자)아이들의 우기와 알렌 워커(Alan Walker)·제이크(JVKE)가 힘을 합친 컬래버레이션 싱글 '파이어!(Fire!)'가 14일 오후 7시 스포티파이·멜론·지니·유튜브 뮤직 등 각종 음원 사이트에 공개됐다.

'파이어!'는 가솔린처럼 불타오르는 뜨거운 사랑을 그린 곡이다. 사랑을 둘러싼 매혹적인 유혹에 설레기도 하고 사랑이 자신을 아프게 하지 않기를 바라기도 하는 연인 사이의 모순적인 마음이 담겨 있다.

우기는 알렌 워커 특유의 일렉트로닉 음악과 제이크의 매력적인 목소리에 몽환적이고 단단한 음색을 더하며 리스너들의 몰입도를 높였다.

우기가 속한 (여자)아이들은 지난 10월 6일 발매한 미국 첫 번째 EP '히트(HEAT)'로 빌보드200 25위를 기록, '커리어 하이'를 달성하며 글로벌 아티스트로서의 저력을 입증했다.

(여자)아이들은 2024년 1월 정규 2집 발매를 목표로 컴백 준비에 몰두할 예정이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큐브 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