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 2024년 군민과 함께하는 소통한마당 참가자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도 양평군은 2024년 갑진년을 맞아 군정방향을 공유하고 지역현안에 대한 군민의 의견을 수렴하기 위해 2024년 1월 8일부터 23일까지 소통한마당을 개최한다.
군민과 함께하는 소통한마당은 12개 읍면을 방문해 주민들과 직접 만나며 2024년 군정계획을 공유하고, 지역현안과 건의사항에 대해 의견을 수렴하기 위한 소통의 장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윤 기자] 경기도 양평군은 2024년 갑진년을 맞아 군정방향을 공유하고 지역현안에 대한 군민의 의견을 수렴하기 위해 2024년 1월 8일부터 23일까지 소통한마당을 개최한다.
군민과 함께하는 소통한마당은 12개 읍면을 방문해 주민들과 직접 만나며 2024년 군정계획을 공유하고, 지역현안과 건의사항에 대해 의견을 수렴하기 위한 소통의 장이다.
참가자 모집은 읍면별로 올해 12월부터 내년 1월까지 진행되며 해당 읍면에 거주하는 주민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참여 희망자는 거주하고 있는 읍면사무소를 방문하거나 이메일, 전화 등으로 신청하면 된다.
또한 군은 소통한마당 운영기간 동안 양평군청 홈페이지 내 군민토론방을 개설하고 온라인을 통해 시간적 제약으로 행사 참여가 어려운 주민들의 목소리를 듣는다는 방침이다.
전진선 군수는 “2024년에도 군민들과 직접 만나는 소통의 장을 개최함으로써 소통과 공감의 행정을 추진하겠다”면서 “군민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했다.
/양평=이윤 기자(uno29@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친환경 청색 페로브스카이트 발광 소재로 생생한 화면 즐긴다
- 9만달러 찍은 '비트코인'…美 베팅사이트 "10만달러 갈 것" 전망
- "리뉴얼 넘어 체질개선"…싹 다 뜯어고친 매드포갈릭 [현장]
- 카카오모빌리티, 지역 가맹본부 2차 심사 '연기'...법적 리스크 때문?
- '4살 아이 학대 살해' 태권도 관장, CCTV 추가 복원…"140회 이상 학대"
- 삼성·애플, 내년 폰 시장서 두께 경쟁 나선다
- [오늘날씨] '수능 예비소집일'…아침엔 쌀쌀, 낮에는 20도로 포근
- '이재명 1심·특검 수정안'…국민의힘 총결집
- [헬스+] '과자·가공육' 많이 먹는 비만 아동은 지방간 위험 1.75배↑
- 삼양식품 '용산 시대' 준비?…토지·건물 매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