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행!" 임영웅·이준호 '인기상' →이영지·뉴진스 '베스트 초이스상' 수상 (AAA시상식)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3 Asia Artist Awards IN THE PHILIPPINES'(2023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인 필리핀, 이하 '2023 AAA', 조직위원장 박준철 스타뉴스 대표)가 14일(오늘) 필리핀 '필리핀 아레나'에서 개최됐다.
'2023 AAA'에는 올 한해 대한민국과 아시아를 빛낸 총 34팀의 가수와 22팀의 배우가 참석하는 등 총 56팀의 아티스트가 출격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수형 기자] ‘2023 Asia Artist Awards IN THE PHILIPPINES’(2023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인 필리핀, 이하 ‘2023 AAA’, 조직위원장 박준철 스타뉴스 대표)가 14일(오늘) 필리핀 ‘필리핀 아레나’에서 개최됐다.
‘2023 AAA’에는 올 한해 대한민국과 아시아를 빛낸 총 34팀의 가수와 22팀의 배우가 참석하는 등 총 56팀의 아티스트가 출격했다.
이날 먼저 가수 부문 참석자로는 권은비, 김재중, 뉴진스(NewJeans), 더보이즈(THE BOYZ), 드림캐쳐(Dreamcatcher), 딘딘, 르세라핌(LE SSERAFIM),, 세븐틴 부석순, 스테이씨(STAYC), 스트레이키즈(Stray Kids),원어스(ONEUS), 이영지, 임영웅,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 AKMU(악뮤), , ITZY(있지), KARD, 등이 이름을 올렸다.
이 가운데 'AAA 핫트렌드'를 차지한 뉴진스 "오늘 이렇게 무대에 설 수 있는 것만으로도 행복하고 설레는데 멋진 상까지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많은 사랑과 관심을 받고 있단 걸 느낀다"라며 "우리 버니즈 덕분에 사랑을 받고 있는 것 같아 항상 고맙다"고 팬덤 '버니즈'에게 수상의 영광을 돌렸다.
또 베스트초이스상을 수상한 이영지는 "아직 제가 뭐 하는 사람인지 모르겠는데 여러분들이 많이 사랑해 주시고 찾아주셔서 상도 받는 것 같다. 감사하다. 과거의 영광에 안주하지 않고 계속 진보하는 사람이 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AAA 베스트 인기상을 수상한 임영웅은 “앞선 여러 아티스트들과 함께 멋진 상을 받게 돼 기쁘다"며 "이 순간을 함께하는 게 정말 영광이다, 이 방송 보고 계시는 한국 팬들도 즐겁게 즐기시고, 날씨도 많이 추울텐데 감기 조심하셨으면 좋겠다. 건강하고 행복하세요!”라며 트레이드 마크인 '건행 (건강과 행복)'을 외쳤다.
또 배우 김선호, 김세정, 김영대, 김지훈, 문가영, 문상민, 수호, 안동구, 안효섭, 유선호, 이동휘, 이은샘, 이준영, 이준혁, 이준호, 재찬, 정성일, 차주영도 함께 했는데 역시 ‘AAA 인기상'을 차지한 이준호는 "이 상을 위해 몇날 며칠을 밤새워가며 열심히 투표하고 사랑해주시고 아껴주시고 격려해주셔서 받게 됐다. 영광을 팬 여러분께 바친다. 앞으로 계속해서 사랑에 보답하겠다.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소감을 전했다.
무엇보다 이날 다채로운 컬래버레이션 무대도 펼쳐졌는데, 세븐틴 부석순과 래퍼 이영지의 ‘파이팅 해야지’로 컬래버 무대를 펼치는가 하면, 필리핀 인기 그룹 SB19는 하이브 일본 현지화 K팝 다국적 보이그룹 &TEAM과 스페셜한 무대를 꾸몄다.
/ssu08185@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