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은행, 미래에셋과 함께하는 '자산관리 세미나'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 미래에셋자산운용과 공동으로 '자산관리 세미나'를 열었다고 14일 밝혔다.
전북은행 김태현 자산관리본부장의 인사말을 시작으로 미래에셋자산운용의 2024년 테크시장 전망 및 투자전략과 함께 올해 10월 전북은행에서 개시한 펀드 자산관리 서비스인 '로보 어드바이저'에 대한 소개와 활용 방법 등에 관한 강연이 이어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주=뉴시스] 윤난슬 기자 =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 미래에셋자산운용과 공동으로 '자산관리 세미나'를 열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자산관리 및 투자전략의 중요성이 강조되는 시장 상황에서 고객에게 투자시장에 대한 이해 및 전문적인 투자 지식 전달을 위해 마련했다.
전북은행 김태현 자산관리본부장의 인사말을 시작으로 미래에셋자산운용의 2024년 테크시장 전망 및 투자전략과 함께 올해 10월 전북은행에서 개시한 펀드 자산관리 서비스인 '로보 어드바이저'에 대한 소개와 활용 방법 등에 관한 강연이 이어졌다.
특히 코로나19 이후 처음으로 100여 명의 고객과 직원이 함께 참여한 가운데 미래에셋자산운용의 풍부한 투자 노하우와 전북은행의 로보 어드바이저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으로 꾸며져 큰 관심을 모았다.
전북은행 관계자는 "올 한해도 고객 여러분의 관심에 감사드리며 미래에셋의 적극적인 협조 덕분에 세미나를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었다"면서 "앞으로도 실질적인 도움이 될 다양한 금융정보 제공 및 상품개발 등으로 고객과 함께하는 전북은행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yns4656@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어, 이 시험장 아니네" "수험표 없어요"…경찰이 해결사[2025수능]
- '마약 투약 의혹' 김나정 누구? 아나운서 출신 미스맥심 우승자
- "패도 돼?"…여대 학생회에 댓글 단 주짓수 선수 결국 사과
- 이시언 "박나래 만취해 상의 탈의…배꼽까지 보여"
- [단독]'김건희 친분' 명예훼손 소송 배우 이영애, 법원 화해 권고 거부
- "월급 갖다주며 평생 모은 4억, 주식으로 날린 아내…이혼해야 할까요"
- 배우 송재림, 오늘 발인…'해품달'·'우결' 남기고 영면
- '살해, 시신 훼손·유기' 軍장교, 38세 양광준…머그샷 공개
- '성폭행범' 고영욱, 이상민 저격 "내 명의로 대출받고 연장 안돼서…"
- 최지혜 "3번째 남편과 이혼…남친과 4개월만 동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