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라이즈, 15일 특급 컬래버 성사
SM 선후배 에스파 멤버 카리나, 윈터와 라이즈 멤버 원빈, 쇼타로가 컬래버 무대를 선보인다.
오는 15일 방송되는 KBS2 ‘2023 뮤직뱅크 글로벌 페스티벌’은 총 38팀의 초대형 K-POP 아티스트 라인업을 공개했다.
이 가운데 에스파 카리나, 윈터와 라이즈 원빈, 쇼타로가 환상적인 퍼포먼스를 예고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겨울에는 KBS’라는 의미를 담은 ‘Winter-KBS’ 컬래버 무대를 선보이는 것. 퍼포먼스 최강자들이 선사할 특급 케미에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제작진은 “에스파 카리나, 윈터와 라이즈 원빈, 쇼타로가 컬래버 무대를 기다리는 팬들을 위해 바쁜 일정을 쪼개 연습하고 있다. 노래, 비주얼, 퍼포먼스 삼박자를 모두 갖춘 무대로 환상의 호흡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2023 뮤직뱅크 글로벌 페스티벌’ 1부는 로운, 장원영이 MC를 맡았으며 선미, 화사, 영케이, NCT 127, NCT DREAM, 프로미스나인, (여자)아이들, 원어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크래비티, 에스파, 아이브, 엑스디너리 히어로즈, 하이키, 싸이커스, 제로베이스원, 라이즈, 판타지보이즈 등이 출연한다.
2부는 로운, 고민시, 이영지가 진행하며 박진영, 골든걸스, 샤이니, 멜로망스, 강다니엘, 더보이즈, 스트레이키즈, 에이티즈, 있지, 이영지, 피원하모니, 스테이씨, 엔하이픈, 니쥬, 케플러, 엔믹스, 르세라핌, 뉴진스, 앤팀, 보이넥스트도어 등 총 38팀이 함께한다.
15일(금) 오후 8시 30분 방송.
김지우 온라인기자 zwoom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종합] 토니안 “거울 깨고 피 흥건···조울증+대인기피증 앓아” (새롭게 하소서)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