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서빈, ‘일기예보적 연애’ 주연 낙점

손봉석 기자 2023. 12. 14. 17:4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네버다이엔터테인먼트



배우 이서빈이 출연하는 ‘일기예보적 연애’가 14일 헤븐리를 통해 공개됐다.

드라마 ‘일기예보적 연애’는(극본 이세란, 연출 김아영, 제작 와이낫미디어& 케나즈) 만성 불면증에 시달리는 동욱과 그의 안식처가 된 도현이 5년 만에 캠퍼스에서 다시 만나 시작하는 두 남자의 풋풋한 청춘 로맨스다.

국내 콘텐츠 플랫폼 리디(RIDI)에 연재되며 인기를 끌었던 동명의 웹툰(원작소설 그웬돌린, 그림 삼영, 제작 케나즈)을 원작으로 한다.

극중 이서빈은 농구부 매니저이자 남주들의 오작교 역할을 하는 혜인역을 맡았다. 6일 공개된 티저영상에선 고등학교 시절 절친한 친구였던 도현(우지한)과 동욱(신정유)이 안좋게 헤어지고 대학 농구부에서 혜인(이서빈)이 동욱에게 도현을 소개하며 첫 등장했다.

이서빈은 지난 8월 JTBC 드라마 ‘기적의 형제’에서 씬스틸러 동실장 역으로 한층 성장된 연기력을 보여준바 있으며 이후 넷플릭스 독전2에도 출연해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배우로서 역량을 넓혀 나가고 있어 이서빈이 ‘일기예보적 연애’ 에서 선보일 특별한 존재감에 귀추가 주목된다.

8부작으로 제작된 일기예보적 연애는 지난 11월 글로벌 플랫폼 아이치이(iQIYI)와 KKTV를 통해 미국, 캐나다, 대만, 태국 등 총 21개국에 선공개 됐으며 14일 헤븐리를 통해 공개되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