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첫 고유 캐릭터 '포 비더 블랑' 출시

이학범 2023. 12. 14. 17:45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넷마블엔투에서 개발한 수집형 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의 첫 고유 캐릭터 '포 비더 블랑'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포 비더 블랑'은 '신의 탑: 새로운 세계' 개발진이 직접 디자인한 청 속성 동료(캐릭터)로, 체력이 낮은 아군을 회복시키고 아군 버프와 범위 회복 능력을 보유한 서포터다.

공학, 과학 연구에 특출난 포 비더 가문 출신이지만 공학보다는 신해어에 관심이 많은 괴짜 컨셉트가 특징이며, 공방 내에서 암암리에 자행되는 시동무기화 연구를 알게 된 후 자신만의 길을 선택한다는 이야기가 담겨있다.

넷마블은 오는 28일까지 '포 비더 블랑'을 획득하고 성장 미션을 완료하면 해당 캐릭터를 추가 증정하는 성장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SSR 캐릭터 연 이화와 어린이 엔도르시, 전용 장비 강화 재료 등을 받을 수 있는 속성 수련 이벤트도 오는 27일까지 실시한다.

이외에도 오는 19일까지 이용자들이 7일 동안 게임에 접속만 해도 일반 소환 티켓 총 20개, 부유석 총 1000개 등 풍성한 혜택을 증정하는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의 탑: 새로운 세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브랜드 사이트, 공식 카페, 공식 포럼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