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프트, 신곡 '섬 같은 곳으로' 발매…따뜻한 위로 전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밴드 기프트(GIFT)가 새 싱글 '섬 같은 곳으로'로 따뜻한 감성을 선사했다.
기프트(보컬 이주혁, 드럼 정휘겸, 베이스 김형우)는 14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섬 같은 곳으로'를 발매했다.
이번 신곡 '섬 같은 곳으로'는 기프트의 보컬 이주혁이 여행의 즐거움을 알게 되면서부터 쓴 곡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프트(보컬 이주혁, 드럼 정휘겸, 베이스 김형우)는 14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섬 같은 곳으로’를 발매했다.
이번 신곡 ‘섬 같은 곳으로’는 기프트의 보컬 이주혁이 여행의 즐거움을 알게 되면서부터 쓴 곡이다. 여행이 주는 즐거운 시간들이 지나가는 것은 아쉽지만, 아름다운 기억으로 남아 또 다른 여행을 꿈꾸며 당장은 떠날 수 없는 현실 속에 사는 이들의 마음을 향해 기프트만의 감성을 담아 위로를 전한다.
기프트는 지난 2017년 결성되었다. 보컬 이주혁은 MBC ‘복면가왕’에 출연해 3주 연속 가왕에 달성했으며 ‘싱어게인2’에서는 톱6에 오르며 강한 인상을 남겼다. ‘내 곁에 있어줘’, ‘넌 나에게’, ‘아직 끝나지 않은 이야기’ 등의 다양한 곡 등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기프트는 신곡 ‘섬 같은 곳으로’ 발매에 이어 오는 23일 벨로주 망원에서 어쿠스틱 공연 ‘크리스마스 기프’(Christmas GIFT), 31일 노들섬에서 연말 콘서트 ‘리유니온’(Reunion)를 개최한다.
최희재 (jupit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당 의원, 돼지머리에 5만원 꽂았다가 재판받을 위기 ‘날벼락’
- ‘세월호 참사’ 子사망 7년간 몰랐던 친모…대법 “국가배상 3.7억 인정”
- 여경 껴안고 “전입하려면 수영복 심사” 추태부린 거창 공무원
- "병원에라도 데려가주지" 음주 뺑소니 군인에 30대 새신랑 뇌사
- 박준규, 3억3천 고액체납…소속사 "현재 상환 중" [공식]
- "식당메뉴 반값에 든든한 한 끼"…고물가에 편의점 도시락 '불티'
- 접근금지 명령에도 아내 직장 찾아가 살해 시도…60대 구속기소
- 바닥 기어서 ‘불쑥’... 기절초풍 무단횡단
- [팩트체크] 근로계약서 쓰기 전에 입사 취소당하면 구제 방법이 없다?
- SSG랜더스 추신수, 내년 시즌 끝으로 현역 은퇴...연봉 전액 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