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 가수 이찬원 팬클럽 ‘청주 찬스’ 선한 영향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로트 가수 이찬원의 충북 청주 팬클럽 '청주 찬스'는 14일 저소득층 지원에 써달라며 500만원 상당의 주방세제를 청주시에 기탁했다.
이날 청주시청 제2임시청사에서 열린 기탁식에는 박찬길 시 복지국장, 가수 이찬원 청주 팬클럽 회원 10여명이 참석했다.
팬클럽 회원들은 성금을 모아 가수 이찬원이 광고하는 주방세제 '슈가버블'을 구매해 기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안영록 기자] 트로트 가수 이찬원의 충북 청주 팬클럽 ‘청주 찬스’는 14일 저소득층 지원에 써달라며 500만원 상당의 주방세제를 청주시에 기탁했다.
이날 청주시청 제2임시청사에서 열린 기탁식에는 박찬길 시 복지국장, 가수 이찬원 청주 팬클럽 회원 10여명이 참석했다.
팬클럽 회원들은 성금을 모아 가수 이찬원이 광고하는 주방세제 ‘슈가버블’을 구매해 기부했다.
강희모 ‘청주 찬스’ 회장은 “가수 팬클럽으로 선한 영향력을 행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외된 곳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회원들과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은주 시 희망복지팀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탁해줘 감사하다”며 “물품은 푸드뱅크에 전달해 저소득층을 위해 뜻깊게 사용하겠다”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청주=안영록 기자(rogiya@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포토]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2024' 게임 팬들의 뜨거운 관심
- 김영선 구속 기로…"檢, 정치적 구속영장 청구"
- [포토]'지스타 2024' 구글 플레이 부스는 인산인해
- [기자수첩] 행동주의 '개미의 반란' 응원한다
- 기아, DHL 코리아와 PBV 공급 파트너십…2026년부터 'PV5' 공급
- [지스타 2024] 윤명진 "완결성 갖춘 '퍼스트 버서커: 카잔'…좋은 경험될 것"
- "괌으로 원정출산 갔던 아내, 리조트서 숨진 채 발견돼"
- 쿠팡, 화장품 체험 팝업 '메가뷰티쇼 버추얼스토어' 오픈
- "저학년에 음란물 보여주고 신체 접촉도…" 초등학생 3명 '덜미'
- [포토]지스타 2024 '시간 가는 줄 모르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