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지지력 뛰어난 투매트리스 타입 침대 프레임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웨이는 신체를 더 탄탄하게 지지해주는 투매트리스 타입의 '비렉스 우디 프레임(CFK/Q/SS-TM11)'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제품은 매트리스를 받치는 하부의 파운데이션에 스프링이 탑재된 투매트리스 타입 제품이다.
코웨이 관계자는 "신제품 비렉스 우디 프레임은 슈퍼싱글(SS)과 퀸(Q), 킹(K)의 세 가지 사이즈로 출시했다"며 "전국 코웨이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노희준 기자] 코웨이는 신체를 더 탄탄하게 지지해주는 투매트리스 타입의 ‘비렉스 우디 프레임(CFK/Q/SS-TM11)’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 제품은 침실 어디에나 어울리는 모던한 디자인과 색깔로 공간 인테리어와 개인 취향에 맞춰 선택이 가능하다. 우드 무늬 결의 내추럴 오크와 심플한 디자인의 스노우 화이트 디자인의 헤드 보드 2종과 오트밀 베이지, 차콜 그레이 파운데이션 컬러를 각각 조합해 선택할 수 있다.
비렉스 우디 프레임은 포름알데히드 발생을 최소화한 E0 등급의 친환경 자재가 사용됐다. 헤드 보드와 파운데이션의 모든 모서리를 라운딩이나 몰딩 처리해 섬세한 부분까지 안전성을 고려해 디자인됐다.
코웨이 관계자는 “신제품 비렉스 우디 프레임은 슈퍼싱글(SS)과 퀸(Q), 킹(K)의 세 가지 사이즈로 출시했다”며 “전국 코웨이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했다.
노희준 (gurazip@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당 의원, 돼지머리에 5만원 꽂았다가 재판받을 위기 ‘날벼락’
- ‘세월호 참사’ 子사망 7년간 몰랐던 친모…대법 “국가배상 3.7억 인정”
- 여경 껴안고 “전입하려면 수영복 심사” 추태부린 거창 공무원
- "병원에라도 데려가주지" 음주 뺑소니 군인에 30대 새신랑 뇌사
- 박준규, 3억3천 고액체납…소속사 "현재 상환 중" [공식]
- "식당메뉴 반값에 든든한 한 끼"…고물가에 편의점 도시락 '불티'
- 접근금지 명령에도 아내 직장 찾아가 살해 시도…60대 구속기소
- 바닥 기어서 ‘불쑥’... 기절초풍 무단횡단
- [팩트체크] 근로계약서 쓰기 전에 입사 취소당하면 구제 방법이 없다?
- SSG랜더스 추신수, 내년 시즌 끝으로 현역 은퇴...연봉 전액 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