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순희 강북구청장, 한국재능기부협회 기부품 전달식 참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순희 서울 강북구청장이 지난 13일 강북구청 광장에서 저소득 취약계층을 위한 사랑의 기부물품을 (사)한국재능기부협회로부터 전달받았다.
이순희 강북구청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매년 온정을 나누고 있는 한국재능기부협회 회원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소중한 기부물품을 꼭 필요한 주민들이 사용할 수 있도록 잘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순희 서울 강북구청장이 지난 13일 강북구청 광장에서 저소득 취약계층을 위한 사랑의 기부물품을 (사)한국재능기부협회로부터 전달받았다.
(사)한국재능기부협회(회장 최세규)는 사회 소외계층을 위한 재능기부를 모토로 삼고, 장애인부부 무료결혼식을 비롯해 군부대와 교도소 위문 공연, 다문화가정 지원, 소년소녀가장 돕기 콘서트, 스타트업 창업지원 컨설팅, 무료 이사, 농촌 봉사활동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날 협회는 어려운 구민을 위해 1천320만원 상당의 △연탄 4500장△쌀 10kg 30포 △라면 15박스 △휴지 15팩 △마스크 700매 △생활용품 190개 등을 기탁했다. 전달식을 마친 뒤 협회 회원 50여 명은 삼양동 가구들을 방문해 연탄을 배달했다.
이순희 강북구청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매년 온정을 나누고 있는 한국재능기부협회 회원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소중한 기부물품을 꼭 필요한 주민들이 사용할 수 있도록 잘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김은미 인턴기자 savour@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웨딩드레스 터져 신부 '엉덩이' 노출…업체는 '요즘 어려워서' 선처 부탁
- 남현희 향해 '제발 한번만' 절규…'전청조 체포 영상' 떴다
- ''바람의 손자' 고맙다'…이정후 MLB 보내고 함박웃음 짓는 키움, 왜?
- 탕후루 만들고 남은 설탕물을 배수구에 '콸콸'…'온 동네 침수될 수도'
- 공항서 이상한 걸음걸이로 '어기적'…수상한 남자 잡고 보니 정체가
- '우리 애랑 1대1로 붙어'…초등학교 찾아가 폭언한 학부모 대체 왜?
- 송지효, 前소속사 상대 정산금 소송 승소 확정…받게 될 돈 얼마?
- '꾸중에 눈물 흘리는 아이'…40대女 성폭행한 중3 선처호소에도 '중형'
- '이정재 픽' 와이더플래닛, '투자경고' 뚫고 또 상한가
- 유재석, 알고보니 116억 아닌 200억…'전액 현금'으로 산 강남 빌라와 빈땅은 어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