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험관 성공' 황보라 "난임 분들에게 희망 됐으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예비맘 사랑꾼' 탤런트 황보라가 TV조선 '조선의 사랑꾼' 시즌2에 MC로 합류한다.
14일 소속사 워크하우스컴퍼니에 따르면, 황보라가 오는 18일 오후 10시 첫 방송되는 '조선의 사랑꾼' 4MC 중 하나로 출격한다.
탤런트 김용건의 아들이자, 배우 하정우의 동생 김영훈과 10년 열애 끝에 결혼한 황보라는 시험관 4차 시도 끝에 극히 낮은 확률을 뚫고 임신에 성공해 많은 축하를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박결 인턴 기자 = '예비맘 사랑꾼' 탤런트 황보라가 TV조선 '조선의 사랑꾼' 시즌2에 MC로 합류한다.
14일 소속사 워크하우스컴퍼니에 따르면, 황보라가 오는 18일 오후 10시 첫 방송되는 '조선의 사랑꾼' 4MC 중 하나로 출격한다. 탤런트 김용건의 아들이자, 배우 하정우의 동생 김영훈과 10년 열애 끝에 결혼한 황보라는 시험관 4차 시도 끝에 극히 낮은 확률을 뚫고 임신에 성공해 많은 축하를 받았다.
황보라는 '현재 어떤 사랑을 하고 있냐'는 질문에 "현재 인생에서 가장 사랑받고 있다는 걸 매 순간 느끼고 있다. 역시 임산부는 인생에서 유일하게 '공주 대접' 받는 시기라고 하던데, 겉으로는 차가운 우리 신랑은 안 그럴 거라고 생각했는데 누구보다 저를 사랑해 주고 아껴주고 있다"고 말했다.
그녀는 새로 등장하는 커플들에 대해 "임신, 출산, 육아 등에 대해 전반적으로 폭풍 질문하고 싶다. 최성국 선배님 부부가 얼마 전에 출산을 하셨다고 들어서 너무 궁금한 점이 많다"고 했다.
또한 그녀는 MC로 함께 출연하는 김국진·강수지 부부, 그리고 개그우먼 김지민과의 인연을 묻는 질문에 "김국진, 강수지 선배님들은 처음 뵙는 거라 긴장이 된다. 지민이는 3년 전 예능 '썰바이벌'을 통해 만나서 제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시기인 결혼, 임신까지 가장 가까이서 함께 해주는 동생"이라며 아꼈다.
마지막으로 그녀는 "난임인 분들에게 제가 힘이 되고 희망이 됐으면 좋겠다. 저출산 시대에 부부에게 가장 어려운 부분이 경제적 여건이라는데, 더 많은 국가적 지원이 더해져서 아이를 낳음으로써 가정에 또 다른 행복이 깃들었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공감언론 뉴시스 pakkyul@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월매출 4억' 정준하, 자영업자 고충 토로…"너무 화나 경찰 신고"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
- 김숙 "한가인에게 너무 미안해서 연락도 못 해"…무슨 일?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김병만 전처, 사망보험 20개 들어…수익자도 본인과 입양딸" 뒤늦게 확인
- '마약 투약 의혹' 김나정 누구? 아나운서 출신 미스맥심 우승자
- 박원숙 "사망한 아들에 해준 거 없어…손녀에 원풀이"
- "아내 숨졌다" 통곡한 신입에 모두 아파했는데 기막힌 반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