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노시호♥’ 추성훈, 혼 나간 표정…캠핑카 픽업하다 멘붕(더 와일드)

김명미 2023. 12. 14. 16:4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추성훈 진구 배정남의 동고동락 감성 쓰리샷이 공개됐다.

추성훈-진구-배정남 세 명의 '와일더'들이 엄청난 규모를 자랑하는 캐나다 국립공원의 대표 스팟부터 숨은 명소까지 직접 찾아 소개할 예정이다.

무엇보다 '와일더' 추성훈-진구-배정남은 이번 야생 탐험을 떠나기 전부터 캠핑카에 대한 로망을 드러냈던 상황.

하지만 이내 '와일더' 추성훈-진구-배정남은 캠핑카 픽업 과정에서 혼돈에 빠지는 모습으로 긴장감을 드리웠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BN ‘더 와일드(THE WILD)’ 제공

[뉴스엔 김명미 기자]

추성훈 진구 배정남의 동고동락 감성 쓰리샷이 공개됐다.

1월 5일 오후 10시 30분 첫 방송될 MBN 새 예능프로그램 ‘더 와일드(THE WILD)’는 세 명의 ‘와일더’들이 자연의 숨결과 야생의 생생함이 공존하는 캐나다 국립공원을 직접 계획하여 즐기는 ‘본격 DIY 어드벤처 리얼리티’다.

추성훈-진구-배정남 세 명의 ‘와일더’들이 엄청난 규모를 자랑하는 캐나다 국립공원의 대표 스팟부터 숨은 명소까지 직접 찾아 소개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 로드 트립의 감성을 듬뿍 담은 추성훈-진구-배정남의 캠핑카 동거 생활 현장이 포착돼 시선을 모으고 있다. 세 사람은 거대한 캠핑카를 번갈아 가면서 직접 운전하는가 하면, 울창한 숲속 어느 곳엔가 캠핑카를 정차한 채 식사를 즐기는 모습으로 로드 트립의 낭만을 선사하며 보는 이들의 여행 욕구를 솟구치게 만든다.

무엇보다 ‘와일더’ 추성훈-진구-배정남은 이번 야생 탐험을 떠나기 전부터 캠핑카에 대한 로망을 드러냈던 상황. 추성훈은 제작진과의 사전 미팅에서부터 “제 진짜 꿈 하나가 캠핑카 사서 그거 몰고 우리나라 한 바퀴 도는 것”이라는 말을 거듭 꺼내며 기대감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처음 캠핑카와 대면한 세 사람은 운동으로 다져진 건장한 남자 3명이 족히 활동할 수 있는 넉넉한 공간과 다양한 시설을 보며 “너무 좋은데”를 연발하는 모습으로 설렘을 드러냈다.

하지만 이내 ‘와일더’ 추성훈-진구-배정남은 캠핑카 픽업 과정에서 혼돈에 빠지는 모습으로 긴장감을 드리웠다. 예상보다 쉽지 않은 캠핑카 사용법에 세 사람이 서로 눈치를 보며 당혹감을 감추지 못한 것. 그런 ‘와일더’들의 속도 모른 채 캠핑카 대여소 직원은 설명을 이어갔고, 추성훈은 혼이 나간 표정으로 머리를 긁적였다.

더욱이 그런 추성훈을 본 배정남이 “캠핑카 살 수 있겠어요?”라고 묻자, 추성훈이 멋쩍은 미소로 잔뜩 질린 대답을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과연 캠핑카 러버 추성훈의 대답은 무엇일지, 세 사람의 우여곡절 캠핑카 사용법 익히기는 어떨지 귀추가 주목된다.(사진=MBN ‘더 와일드(THE WILD)' 제공)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