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SBS 연기대상’ 1차 티저 공개, MC 김유정 기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3 SBS 연기대상'의 포문을 여는 첫 티저가 공개됐다.
지난 13일 온라인에서 공개된 첫 티저는 2가지 종류의 영상으로 MC 김유정에 대한 기대감을 선사하는 한편 볼거리가 꽉 찬 '2023 SBS 연기대상'으로 시청자들을 초대한다.
먼저 현재 방송 중인 SBS 금토 드라마 '마이 데몬'의 장면을 패러디한 첫 번째 티저 영상에서는 '2023 SBS 연기대상'에 완벽하게 들어맞는 MC 김유정에 대한 기대와 찬사를 콘셉트로 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13일 온라인에서 공개된 첫 티저는 2가지 종류의 영상으로 MC 김유정에 대한 기대감을 선사하는 한편 볼거리가 꽉 찬 ‘2023 SBS 연기대상’으로 시청자들을 초대한다.
먼저 현재 방송 중인 SBS 금토 드라마 ‘마이 데몬’의 장면을 패러디한 첫 번째 티저 영상에서는 ‘2023 SBS 연기대상’에 완벽하게 들어맞는 MC 김유정에 대한 기대와 찬사를 콘셉트로 하고 있다. 본 티저는 극 중 송강(정구원 분)이 영혼을 담보로 계약을 성사할 인간을 찾으며 뱉은 대사들을 활용하여 웃음을 자아낸다.
내레이션으로 “어디 있을 텐데, 우아하고 감각 있고 세련되게 진행할 수 있는 그래서 내가 채널을 돌리지 못하게 할 MC가” 라는 음성이 깔리며 김유정이 등장한다. 이어 “찾았다. 날 이렇게 긴장시킨 MC는 당신이 처음이야. 김유정이 MC 하기만 해봐 당장 연기대상 본방사수 할 거야” 라는 내레이션과 함께 김유정의 손목을 낚아채는 모습이 그려진다.
두 번째 티저는 올해 SBS가 선보인 ‘트롤리’, ‘모범택시2’, ‘낭만닥터 김사부3’, ‘악귀’, 그리고 ‘마이 데몬’ 등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던 10개의 SBS 드라마 장면들이 이어져 한 해의 마지막을 함께 할 ‘2023 SBS 연기대상’을 기대케 했다.
한편 ‘2023 SBS 연기대상’은 오는 29일 오후 8시 40분 방송된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빨간머리 이유영...‘69세’ 감독 신작 ‘세기말의 사랑’ 내년 1월 개봉[공식]
- 차은우, 내년 아시아 팬콘 투어…일정 공개
- 허경환X2023 슈퍼모델 부르면 간다...‘방랑모델’, 18일 첫 공개
- 유튜브 힙합 서바이벌 ‘랩컵’, 상금 1억원 걸고 지원자 모집
- ‘연인’ 남궁민, 올해 빛낸 배우 1위…박은진 2위·안은진 4위
- 추성훈·진구·배정남 ‘더 와일드’, ‘텐트 밖은 유럽’ 넘는다
- 김종현, 내년 1월 ‘브릴리언트 시즌즈’ 발매...음악적 성장 예고
- 연극 ‘마이도그’ 개막, ‘반려 로봇’ 통해 보는 ‘우리’ 이야기
- 총성 없는 전쟁 ‘현역가왕’, 전유진·린·김다현, 화제성 싹쓸이
- 류담·신유정 부부, ‘한 번쯤 이혼할 결심’ 출연…두 번째 이혼 감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