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우기, 알렌 워커·JVKE와 협업…'파이어!' 14일 발매
김현식 2023. 12. 14. 16:2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여자)아이들의 우기가 세계적인 EDM 아티스트 알렌 워커, 팝스타 JVKE(제이크)와 협업을 펼쳤다.
14일 큐브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날 오후 7시 각종 음악플랫폼을 통해 우기, 알렌 워커, JVKE의 협업곡 '파이어!'(Fire!)가 발매된다.
알렌 워커가 쓴 EDM 비트에 우기와 JVKE의 매력적인 목소리가 더해졌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김현식 기자] 그룹 (여자)아이들의 우기가 세계적인 EDM 아티스트 알렌 워커, 팝스타 JVKE(제이크)와 협업을 펼쳤다.
14일 큐브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날 오후 7시 각종 음악플랫폼을 통해 우기, 알렌 워커, JVKE의 협업곡 ‘파이어!’(Fire!)가 발매된다.
‘파이어!’ 불타오르는 뜨거운 사랑을 주제로 한 곡이다. 알렌 워커가 쓴 EDM 비트에 우기와 JVKE의 매력적인 목소리가 더해졌다.
앞서 우기는 지난 9월 JVKE의 ‘고스트 타운’(ghost town) 커버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은 바 있어 이번 협업곡에 대한 글로벌 팬들의 기대가 더욱 뜨겁다.
한편 우기의 소속팀 (여자)아이들은 최근 미국에서 ‘아이하트라디오 징글볼 투어’(iHeartRadio Jingle Ball Tour) 일정을 소화했다. 이들은 내년 1월 중 정규 2집을 발매하고 컴백할 예정이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여당 의원, 돼지머리에 5만원 꽂았다가 재판받을 위기 ‘날벼락’
- ‘세월호 참사’ 子사망 7년간 몰랐던 친모…대법 “국가배상 3.7억 인정”
- 바닥 기어서 ‘불쑥’... 기절초풍 무단횡단
- "병원에라도 데려가주지" 음주 뺑소니 군인에 30대 새신랑 뇌사
- 박준규, 3억3천 고액체납…소속사 "현재 상환 중" [공식]
- 아름 "남자친구, 우울증 약 과다복용 후 쓰러져…악플러 때문"
- 접근금지 명령에도 아내 직장 찾아가 살해 시도…60대 구속기소
- 최서원의 옥중편지 “조민과 내딸 불공평...도와달라” 호소
- [팩트체크] 근로계약서 쓰기 전에 입사 취소당하면 구제 방법이 없다?
- SSG랜더스 추신수, 내년 시즌 끝으로 현역 은퇴...연봉 전액 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