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년 숙성 프리미엄 증류주 '화요' 맛보세요" 20주년 한정판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리미엄 증류주 화요가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한정판으로 '화요 20주년 계속'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화요 20주년 계속은 100% 우리쌀로 빚어 화요에서 가장 오래된 옹기에서 18년간 숙성해 만들어졌다.
화요 20주년 계속의 알코올 도수는 44.5도로 오랜 숙성 기간에서 느껴지는 부드러운 향미와 특유의 묵직한 바디감이 특징이다.
화요 20주년 계속은 화요의 설립연도를 기념해 2003병만 한정 판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구예지 기자 = 프리미엄 증류주 화요가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한정판으로 '화요 20주년 계속'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화요 20주년 계속은 100% 우리쌀로 빚어 화요에서 가장 오래된 옹기에서 18년간 숙성해 만들어졌다. 첨가물 없이 옹기 숙성 원액을 그대로 담은 화요 최초의 캐스크 스트렝스(CS) 제품이다.
캐스크 스트렝스는 숙성용기에서 숙성원액을 분리 후 물을 타지 않고 숙성원액 그대로 병에 담은 제품을 말한다.
화요 20주년 계속의 알코올 도수는 44.5도로 오랜 숙성 기간에서 느껴지는 부드러운 향미와 특유의 묵직한 바디감이 특징이다.
쌀 특유의 부드러운 곡류항과 사과, 배, 바나나 등 과일향이 풍부해 목넘김 후에도 입안 가득 기분 좋은 시트러스 향을 느낄 수 있다.
화요 20주년 계속은 화요의 설립연도를 기념해 2003병만 한정 판매한다. 15일부터 28일까지 서울 용산구 한남동에서 진행되는 화요만찬 팝업스토어를 비롯해 광주요 직영점, 데일리샷과 각 편의점 스마트오더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화요 관계자는 "이번 한정판은 K주류의 선두주자로 글로벌 주류시장을 개척하고 이끌며 100년 기업을 향해 계속 나아간다는 화요의 포부를 담고 있다"며 "숫자 20을 모티브로 한 라벨 디자인에 새로운 화요 로고와 운학을 적용해 의미와 특별함을 더했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sunrise@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김병만 전처, 사망보험 20개 들어…수익자도 본인과 입양딸" 뒤늦게 확인
- '마약 투약 의혹' 김나정 누구? 아나운서 출신 미스맥심 우승자
- 박원숙 "사망한 아들에 해준 거 없어…손녀에 원풀이"
- "아내 숨졌다" 통곡한 신입에 모두 아파했는데 기막힌 반전
- 김혜경 벌금형 선고에…이재명 "아쉽다" 민주 "검찰 비뚤어진 잣대"
- "패도 돼?"…여대 학생회에 댓글 단 주짓수 선수 결국 사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