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경남은행, ‘BNK 위더스 자유적금 판매수익 1500만원’ 창원시에 기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BNK경남은행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BNK 위더스(With-Us) 자유적금 판매수익 성금 1500만원'을 기탁했다고 14일 밝혔다.
신태수 부행장은 창원시청을 찾아 장금용 제1부시장과 차은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경남지역 본부장에게 '판매수익 성금 기탁 증서'를 전달했다.
성금 1500만원은 BNK 위더스 자유적금 판매 금액에 따라 수익금 일부를 적립해 마련했으며 '창원시민 사랑나눔 다둥이 다함께 키움' 사업비로 지원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문혜현 기자] BNK경남은행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BNK 위더스(With-Us) 자유적금 판매수익 성금 1500만원’을 기탁했다고 14일 밝혔다.
신태수 부행장은 창원시청을 찾아 장금용 제1부시장과 차은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경남지역 본부장에게 ‘판매수익 성금 기탁 증서’를 전달했다.
성금 1500만원은 BNK 위더스 자유적금 판매 금액에 따라 수익금 일부를 적립해 마련했으며 ‘창원시민 사랑나눔 다둥이 다함께 키움’ 사업비로 지원된다.
지난 8월 출시한 BNK 위더스(With-Us) 자유적금은 가족, 연인, 친구 등이 함께 가입하거나 다양한 ESG를 실천하면 우대금리가 제공되는 금융상품이다.
특히 창원시 전입 고객에게 ESG 우대금리가 제공되는 등 지자체의 인구 정책에 협력하는 상생금융 상품이다.
우대금리 제공 조건은 ▷신규고객 ▷공동가입 ▷ESG실천(기부·봉사·헌혈·전입)으로 모두 충족 시 최대 2.50%포인트 우대금리가 제공된다.
신 부행장은 “BNK 위더스 자유적금에 가입해 준 고객과 지역민 덕분에 성금을 모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BNK경남은행은 고객과 지역민 그리고 취약계층이 함께하고 따뜻한 정을 나눌 수 있는 다양한 금융상품을 선보이며 상생금융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moone@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수 박유천·'쌍칼' 박준규 억대 체납…'아이리스' 작가는 징역 확정
- 고층 아파트서 몰래 먹던 치킨 던진 초등생…행인 '전치 2주'
- 40㎏ 빼고 “약 안 먹었다”던 유명 女방송인, 사실 아니었다…“처방 받아”
- '티아라' 아름 "악플에 남친 극단적 선택 시도"분노
- "그저 밥 해주는 노예"…도시락 싸는 아내에 쏟아진 욕설
- “저 맞는데” 사칭신고받은 유명 女배우의 ‘감동 커뮤글’…내용 봤더니
- 지드래곤, 결국 ‘마약 무혐의’인데…경찰 "구체적인 제보였다" 해명
- '42세' 송혜교, 일상 공유…20대 같은 청순 미모 자랑
- “‘경이로운 소문’ 그 男배우”…‘4급 판정’에 현역 가려고 재검 신청했다
- 정준하 ‘월 매출 4억’ 대박나도 못 웃는 이유 ‘이것’ 때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