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구 유흥업소 화장실서 여종업원 성폭행한 30대 2명, 현행범 체포
신수정 2023. 12. 14. 15:4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 서초구 소재 유흥업소 화장실에서 여종업원을 성폭행한 30대 남성 2명이 현행범 체포됐다.
서울 서초경찰서는 30대 남성 2명을 특수강간 혐의로 조사하고 있다고 14일 밝혔다.
직장 동료 사이인 이들은 지난 7일 밤 강남역 인근 유흥업소 화장실에서 20대 여성 종업원 A씨를 성폭행한 혐의를 받는다.
당시 피해자의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은 두 사람을 현행범으로 체포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신수정 기자] 서울 서초구 소재 유흥업소 화장실에서 여종업원을 성폭행한 30대 남성 2명이 현행범 체포됐다.
서울 서초경찰서는 30대 남성 2명을 특수강간 혐의로 조사하고 있다고 14일 밝혔다.
직장 동료 사이인 이들은 지난 7일 밤 강남역 인근 유흥업소 화장실에서 20대 여성 종업원 A씨를 성폭행한 혐의를 받는다. 당시 피해자의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은 두 사람을 현행범으로 체포했다.
이들은 경찰 조사에서 "강제성이 없었다"며 범행을 부인한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범행 장소였던 화장실 세면대가 파손된 만큼 정황 증거를 바탕으로 수사를 이어갈 예정이다.
/신수정 기자(soojungsin@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아이뉴스24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쿠팡, 화장품 체험 팝업 '메가뷰티쇼 버추얼스토어' 오픈
- "저학년에 음란물 보여주고 신체 접촉도…" 초등학생 3명 '덜미'
- [포토]지스타 2024 '시간 가는 줄 모르겠네'
- [포토]'게임에 집중'
- EBS "국어, 작년 수능보다 쉬워…수험생 시간 부족 어려움 줄었을 것"
- [포토]'지스타 2024' 찾은 넷마블 방준혁 의장
- [포토]'지스타 2024' 넥슨 '카잔' 간단회
- DL이앤씨, 'e편한세상 당산 리버파크' 사이버 주택전시관 15일 개관
- 韓 자동차산업, 10월 생산·내수·수출 '트리플' 성장…16개월 만
- [지스타 2024] 넷마블관 찾은 방준혁 의장 "글로벌 K-콘텐츠 밸류 체인 개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