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리치, 통합보험관리 플랫폼 '굿리치앱' 전면 개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슈어테크 법인보험대리점(GA) 굿리치가 통합보험관리 플랫폼 '굿리치앱'을 전면 개편했다고 14일 밝혔다.
기존 굿리치앱 내에서 서비스되던 다양한 콘텐츠들 중 고객들의 활용도가 높은 콘텐츠들을 홈 화면 전면에 전격 배치했으며 접근성 향상을 통한 사용성 극대화를 거둘 수 있도록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슈어테크 법인보험대리점(GA) 굿리치가 통합보험관리 플랫폼 '굿리치앱'을 전면 개편했다고 14일 밝혔다.
굿리치는 이번 개편의 핵심을 고객 편의성 극대화에 뒀다. 국민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보험앱으로서 고객들의 니즈를 전격 반영한 사용자경험과 사용자인터페이스(UI)와 사용자경험(UX) 개선 및 보험서비스 제공 우선 방식으로의 변경을 통해 고객들이 더욱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 이용도를 높였다.
기존 굿리치앱 내에서 서비스되던 다양한 콘텐츠들 중 고객들의 활용도가 높은 콘텐츠들을 홈 화면 전면에 전격 배치했으며 접근성 향상을 통한 사용성 극대화를 거둘 수 있도록 했다. 또 동일하게 반복되는 정보의 경우 서비스 중요도에 따라 시각적으로 주목도 차이를 제공함으로써 가시성을 키웠다.
기존에는 본인이 이용하고자 하는 콘텐츠를 찾고 이를 위해 한 두 단계를 거쳐야 했던 수고를 덜고 홈 화면에서 자신이 원하는 콘텐츠에 곧바로 진입하도록 해 직관성과 편의성도 대폭 향상시켰다. 아울러 굿리치앱의 서비스 내 마케팅 영역의 비중을 줄이고 고객에게 꼭 필요한 서비스 기능 중심의 콤팩트하게 구성했다.
이밖에 보험 ‘조회’를 통해 한눈에 가입한 보험 정보를 요약해서 제공하고, 가입한 보험에 대해 궁금하다면 ‘분석’ 탭을 통해 정확한 분석 결과를 제공하며 보험금 ‘청구’ 서비스와 보험 궁금증 해결 등을 통해 가입 이후 고객 관리에도 더욱 신경을 썼다.
이병관 굿리치 디지털혁신부문 상무는 “굿리치앱은 보다 쉽고 편리하게 보험에 대한 모든 사항을 해결할 수 있도록 고객 편의성을 최우선 가치로 삼아왔다”며 “고객들 머릿속에 보험에 대한 궁금증, 애로사항이 있을 때면 굿리치를 바로 떠올릴 수 있도록 지속적인 고민과 혁신을 통해 꼭 필요한 기능들을 탑재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박성호 기자 junpark@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웨딩드레스 터져 신부 '엉덩이' 노출…업체는 '요즘 어려워서' 선처 부탁
- 남현희 향해 '제발 한번만' 절규…'전청조 체포 영상' 떴다
- ''바람의 손자' 고맙다'…이정후 MLB 보내고 함박웃음 짓는 키움, 왜?
- 탕후루 만들고 남은 설탕물을 배수구에 '콸콸'…'온 동네 침수될 수도'
- 공항서 이상한 걸음걸이로 '어기적'…수상한 남자 잡고 보니 정체가
- '우리 애랑 1대1로 붙어'…초등학교 찾아가 폭언한 학부모 대체 왜?
- 송지효, 前소속사 상대 정산금 소송 승소 확정…받게 될 돈 얼마?
- '꾸중에 눈물 흘리는 아이'…40대女 성폭행한 중3 선처호소에도 '중형'
- '이정재 픽' 와이더플래닛, '투자경고' 뚫고 또 상한가
- 유재석, 알고보니 116억 아닌 200억…'전액 현금'으로 산 강남 빌라와 빈땅은 어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