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신대, 소상공인 디지털 특성화대학 성과공유회 '장려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신대학교 산학협력단 교육프로그램 수료생이 소상공인진흥공단 주관 '디지털 특성화대학 성과공유회'에서 장려상을 탔다.
한신대는 소상공인 디지털 특성화대학으로서 이들의 역량을 키워줄 수 있는 교육 프로그램과 멘토링 지원을 통해 예비창업자와 소상공인들에게 온라인 채널에 맞는 판로 개척과 자생력을 심어주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산=뉴시스] 박종대 기자 = 한신대학교 산학협력단 교육프로그램 수료생이 소상공인진흥공단 주관 '디지털 특성화대학 성과공유회'에서 장려상을 탔다.
이번에 수상한 박은옥 수료생은 예비창업자로 올해 2학기에 대학 측에서 운영한 소상공인 온라인 교육에 참여해 사업자등록을 마치고 네이버 스토어와 글로벌마켓 이베이 입점 후 라이브 커머스 실습 지원교육을 들었다.
해당 교육생은 인공지능(AI)으로 디자인한 해바라기 이미지를 핸드폰 케이스, 그립톡, 머그컵, 쿠션 등의 제품에 입혀 고객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해준다.
이번 성과공유회는 대학별 우수한 성과를 낸 교육생의 사례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한신대는 소상공인 디지털 특성화대학으로서 이들의 역량을 키워줄 수 있는 교육 프로그램과 멘토링 지원을 통해 예비창업자와 소상공인들에게 온라인 채널에 맞는 판로 개척과 자생력을 심어주고 있다.
한신대 관계자는 "디지털 대전환의 시대에 지역 소상공인들의 디지털 경쟁력을 키워주는 든든한 버팀목이 될 수 있도록 지역 소상공인들의 전자상거래 역량 강화 및 전문가 양성 사업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pjd@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선거법 위반' 혐의 이재명, 1심서 의원직 박탈형
- '동방신기 출신' 시아준수, 女 BJ에 협박당해…8억 뜯겼다
- 가구 무료 나눔 받으러 온 커플…박살 내고 사라졌다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반지하서 숨진 채 발견된 할머니…혈흔이 가리킨 범인은
- 탁재훈 저격한 고영욱, "내 마음" 신정환에 애정 듬뿍
- '순한 사람이었는데 어쩌다'…양광준 육사 후배 경악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