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 이제 끝" 구본승·서동주, 커플 탄생? 핑크빛 기류 포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구본승과 변호사 겸 방송인 서동주가 핑크빛 기류를 형성했다.
박성준 역술가는 배우 권민중과 기타리스트 김도균, 구본승, 서동주의 새해 연애운을 봐줬다.
그러자 구본승은 "기분 되게 좋다. 솔로로는 마지막 방송이 될 것 같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서동주는 "취미가 낚시가 될 것 같다"며 낚시가 취미인 구본승을 떠올리게 하며 핑크빛 분위기를 만들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신효령 기자 = 배우 구본승과 변호사 겸 방송인 서동주가 핑크빛 기류를 형성했다.
MBN 예능물 '속풀이쇼 동치미' 측은 지난 13일 '[솔로 특집] 내가 아직도 솔로라니'라는 제목의 방송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 영상에서 구본승은 "낚시하는 거 좋아하고, 운동하는 거 좋아하고 즐기다보니까 정말 이렇게 시간이 빨리 갈 줄 몰랐다"고 말했다. 이에 개그맨 최홍림은 "본승씨는 키스하는 거 안 좋아하냐"고 물었다. 구본승은 "제가 키스를 왜 싫어하냐"고 응수했다.
박성준 역술가는 배우 권민중과 기타리스트 김도균, 구본승, 서동주의 새해 연애운을 봐줬다. 박성준은 "여기 계신 분들 중에서 명리학적으로 다양한 이유로 결혼 못하는 분이 많이 계신다. 궁합이 좋은 유일한 분이 구본승과 서동주"라고 밝혔다.
그러자 구본승은 "기분 되게 좋다. 솔로로는 마지막 방송이 될 것 같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서동주도 호의적인 반응을 보였다. 서동주는 "취미가 낚시가 될 것 같다"며 낚시가 취미인 구본승을 떠올리게 하며 핑크빛 분위기를 만들었다. 이들 출연분은 오는 16일 오후11시 방송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snow@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가구 무료 나눔 받으러 온 커플…박살 내고 사라졌다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반지하서 숨진 채 발견된 할머니…혈흔이 가리킨 범인은
- 탁재훈 저격한 고영욱, "내 마음" 신정환에 애정 듬뿍
- '순한 사람이었는데 어쩌다'…양광준 육사 후배 경악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월매출 4억' 정준하, 자영업자 고충 토로…"너무 화나 경찰 신고"
- 김숙 "한가인에게 너무 미안해서 연락도 못 해"…무슨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