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헤이븐' 프리시즌2, 공격형 캐릭터 클로 선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넥슨은 팀대전액션 게임 '워헤이븐' 프리시즌2의 첫 번째 업데이트로 캐릭터 클로를 추가한다.
클로는 게임 내 첫 동물형 종족으로, 동명의 전용 무기 클로를 활용해 날렵하면서 야성적 전투를 펼치는 것이 특징이다.
지속 능력 공중전 숙련 효과로 점프 중 피격 시 추가 피해를 받지 않으며, 공중에서 회전하며 무기를 사용하는 빙글 클로와 전투에 유용한 세 가지 강화 효과 중 하나가 발동하는 오늘의 운세를 전용 기술로 사용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클로는 게임 내 첫 동물형 종족으로, 동명의 전용 무기 클로를 활용해 날렵하면서 야성적 전투를 펼치는 것이 특징이다. 지속 능력 공중전 숙련 효과로 점프 중 피격 시 추가 피해를 받지 않으며, 공중에서 회전하며 무기를 사용하는 빙글 클로와 전투에 유용한 세 가지 강화 효과 중 하나가 발동하는 오늘의 운세를 전용 기술로 사용한다. 병영에서 챌린지 시작 버튼을 누른 후 대전에서 5회 승리하면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프리시즌2 기간에는 겨울 분위기로 단장한 전장 및 신규 모드와 성유물을 선보인다.
먼저, 빠른 전투와 긴장감을 즐기는 이들을 위해 기존 6대 6으로 즐기던 데스매치에 12대 12 모드를 추가한다. 12대 12 모드의 데스매치는 더 많은 인원이 전투에 참여해 한층 더 웅장한 전투의 맛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화신화가 불가해 오로지 병사간의 전투가 펼쳐진다.
성유물 가설 방벽도 추가된다. 가설 방벽은 유물석 1개로 설치할 수 있으며, 진입로를 폐쇄하거나 거점을 봉쇄하는 등 전략적으로 적군의 이동을 방해할 수 있다.
더불어 승률, 선호 캐릭터, 캐릭터별 플레이 시간 등 각종 지표를 확인할 수 있는 통계 시스템도 추가해 플레이 스타일을 더욱 직관적으로 파악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외에도 PC방에서 접속하면 바드와 클로 등 모든 캐릭터가 해금돼 즉시 플레이할 수 있다. 또한 게임 완료 시 월드패스 경험치 50%, 특성 포인트 경험치 15%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으며, 일일 및 주간 챌린지에서 획득할 수 있는 월드패스 경험치도 20% 오른다.
최종배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