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스테어, 박소연 작가 개인전 'I was born in metal'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이스테어는 이달 15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 박소연 작가의 작품들을 선보이는 전시회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전시회에서 작가는 24점 가량의 작품들을 선보인다.
이번 전시회에선 이전보다 훨씬 큰 규모있는 작품들이 소개되며 장소에 특성에 맞춰 '유기적인' 형태로 제작한 점이 돋보인다.
제이스테어가 직접 운영하는 갤러리스테어에서 진행되는 이번 전시회의 프리뷰 오프닝은 15일 13시부터 17시까지이며 12월 16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장도민 기자 = 제이스테어는 이달 15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 박소연 작가의 작품들을 선보이는 전시회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전시회에서 작가는 24점 가량의 작품들을 선보인다.가장 양극에 있는 인공적인 '금속'이라는 소재를 활용해온 작가는 예술과 과학의 융합에서 파생되는 충돌과 완전히 극복될 수 없는 윤리적 문제에 대해 모색, 작품을 통해 작가만의 언어로 설명하고 있다.
이번 전시회에선 이전보다 훨씬 큰 규모있는 작품들이 소개되며 장소에 특성에 맞춰 '유기적인' 형태로 제작한 점이 돋보인다. 작품을 구성하는 개별적 요소들은 생생하면서 동시에 공간과 조화로운 전체를 이루고 있다. 메카닉의 유사적 특징적 요소와 기능적 의미성을 분석함으로써 박소연의 작품 세계를 보다 심층적으로 이해하고 앞으로 확장될 작가의 예술세계의 가능성을 탐구해 보는데 의미가 있다.
이외에 전시회를 보다 입체적으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들도 준비했다. 전시장 1층에 설치된 영국 메리디안(Meridian) 하이엔드 오디오릍 통해 관람객들은 작품뿐만 아니라 작가가 직접 제작한 음악을 들으며 보다 더 확장된 체험을 할 수 있다. 메리디안 오디오는 기아 K8, EV6, 올해 새롭게 론칭한 EV9차량에 프리미엄 사운드 시스템을 제공중이다. 조향사 느바에(nevaeh)가 전시장 공간의 향을 맡았으며 전문강사를 초빙해 싱잉볼과 메디테이션, 크리스탈볼과 아로마테라피 등의 프로그램 체험도 제공한다.
제이스테어가 직접 운영하는 갤러리스테어에서 진행되는 이번 전시회의 프리뷰 오프닝은 15일 13시부터 17시까지이며 12월 16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 진행한다.
jdm@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전처, 김병만 명의로 사망보험 20개 가입…수익자도 그녀와 양녀 딸" 충격
- "한달 120 줄게, 밥 먹고 즐기자"…딸뻘 편의점 알바생에 조건만남 제안
- 숙소 문 열었더니 '성큼'…더보이즈 선우, 사생에 폭행 당했다
- 미사포 쓰고 두 딸과 함께, 명동성당 강단 선 김태희…"항상 행복? 결코"
- 김소은, '우결 부부'였던 故 송재림 추모 "가슴이 너무 아파"
- 미사포 쓰고 두 딸과 함께, 명동성당 강단 선 김태희…"항상 행복? 결코"
- "'누나 내년 35세 노산, 난 놀 때'…두 살 연하 예비신랑, 유세 떨어 파혼"
- 14만 유튜버 "군인들 밥값 대신 결제" 말하자…사장님이 내린 결정 '흐뭇'
- 박나래 "만취해 상의탈의…이시언이 이단옆차기 날려 막아"
- 최현욱, SNS '전라 노출' 사진 게시 사고…'빛삭'에도 구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