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배스킨라빈스·구세군과 ‘핑크 하트’ 나눔 캠페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대자동차는 배스킨라빈스, 구세군과 함께 소외계층 아동에게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전하는 '핑크 하트' 나눔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핑크 하트 캠페인은 고객 참여형 사회공헌 활동으로, 고객들은 현대차와 배스킨라빈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내 게재된 캠페인 콘텐츠에 '하트'(좋아요)를 누르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현대자동차는 배스킨라빈스, 구세군과 함께 소외계층 아동에게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전하는 ‘핑크 하트’ 나눔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핑크 하트 캠페인은 고객 참여형 사회공헌 활동으로, 고객들은 현대차와 배스킨라빈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내 게재된 캠페인 콘텐츠에 ‘하트’(좋아요)를 누르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해당 게시물이 오는 20일까지 5000개 이상의 하트를 달성하면 양사는 캐스퍼 차량을 개조해 만든 ‘아이스크림 카’를 활용해 구세군에서 선정한 기부처에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전달할 계획이다.
아울러 현대차는 오는 20일까지 배스킨라빈스 SPC스퀘어 앞에서 진행되는 구세군 자선냄비 모금 행사에 아이스크림 테마의 캐스퍼 쇼카를 전시해 캠페인을 알릴 예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고객들의 따뜻한 마음이 모여 연말 소외 계층 아동들에게 달콤한 행복을 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현대차 보유 고객들의 자부심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고객 참여형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이근홍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우 주해미 사망설 사실… “원인 알 수 없는 병”
- 이준석, 이례적 尹 칭찬? “공산주의자 활동 이력 이위종 특사 누락 안 한 건 잘한 일”
- 20대 女교도관, 수감자와 성관계에 ‘폰섹스’까지… 영국 사회 발칵
- 임영웅 덕 목숨 구한 팬… “암 조기 진단·치료”
- 또 ‘이례적’ 100㎜ 겨울비 물폭탄…주말부터는 진짜 맹추위
- 티아라 출신 아름 “제2 전청조와 재혼? 법적조치”
- 그 시절 ‘온천 성지’의 퇴장… 해가기 전 추억 찾으러 오세요[박경일기자의 여행]
- ‘당 대표 사퇴’ 김기현, “이준석에 신당 우려 전달”…이준석은 “거취 얘기”
- 비명 4인, 이재명에 공개적 반기… “통합비대위로 가야”
- 구단엔 ‘악마’ 선수엔 ‘은인’… 역대 韓 빅리거에 5500억원 안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