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은 임영웅 앓이 중…고양 콘서트도 ‘전석 매진’ 기록 세운다 [MK★트롯의 맛]

김나영 MK스포츠 기자(mkculture@mkculture.com) 2023. 12. 14. 14: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영웅이 더 많은 영웅시대와 만난다.

14일 오후 8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2023 임영웅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아임 히어로) 고양 티켓이 오픈된다.

고양 콘서트 개최는 매 지역 티켓을 오픈할 때마다 전석 매진 행렬을 이어가고 있는 임영웅이 더 많은 영웅시대와 만나 소중한 추억을 쌓고자 추가로 오픈, 다시 한번 남다른 티켓 파워를 증명할 계획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임영웅, 전국투어 고양 티켓 오픈
예고된 피켓팅..또 전석 매진될까

가수 임영웅이 더 많은 영웅시대와 만난다.

14일 오후 8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2023 임영웅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아임 히어로) 고양 티켓이 오픈된다.

가수 임영웅이 더 많은 영웅시대와 만난다. 사진=천정환 기자
고양 콘서트 개최는 매 지역 티켓을 오픈할 때마다 전석 매진 행렬을 이어가고 있는 임영웅이 더 많은 영웅시대와 만나 소중한 추억을 쌓고자 추가로 오픈, 다시 한번 남다른 티켓 파워를 증명할 계획이다.

특히 칭찬과 감탄이 담긴 공연 후기들이 쏟아지고 있는 만큼, 고양 콘서트 티켓은 오픈 전부터 큰 관심을 받는 건 물론 빠른 속도로 전석 매진을 예고하며 넘사벽 ‘피켓팅’까지 알리고 있다.

무엇보다 임영웅의 콘서트는 불법 티켓 거래로 간주되는 예매 건에 대해 사전 안내 없이 바로 취소시키며 강력한 대응을 하고 있고, 티켓 예매 사이트를 통해 티켓 불법 거래와 사기로 인한 피해에 대한 주의와 당부도 거듭 강조하고 있다.

고양을 추가 오픈하며 하늘빛 우주여행을 꾸준히 이어갈 임영웅은 이번 전국투어 콘서트를 통해 희로애락을 담은 셋리스트를 비롯해, 화려하고 강렬한 퍼포먼스와 팬심을 사로잡는 비주얼과 스타일링, 집중도를 높이는 영상, 귀를 자극하는 밴드 세션, 댄서팀의 안무 등의 향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공연을 기다리는 시간까지 설렘이 가득한 임영웅의 콘서트는 팬클럽 영웅시대를 닮은 스페이스맨에게 엽서 보내기와 지역별로 다른 기념 스탬프 찍기, 페이스 페인팅, 포토존, 등신대, 휴식 공간인 ‘아임 히어로 스테이션’ 운영 등 누구나 참여 가능한 현장 이벤트까지 진행하고 있다.

전국을 하늘빛으로 물들인 임영웅의 우주여행은 서울을 시작으로 대구, 부산으로 이어졌고 대전으로 무대를 옮긴다. 대전 콘서트는 오는 12월 29일, 30일, 31일에 대전컨벤션센터 제2전시장에서 진행되며, 광주 콘서트는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2024년 1월 5일, 6일, 7일에 열린다.

고양 콘서트는 2024년 1월 19일, 20일, 21일 킨텍스 1전시장 1홀에서 펼쳐지며, 24년 5월 25일, 26일 서울 월드컵경기장에서 앙코르 콘서트까지 개최된다.

# 임영웅 인기는 식지 않는다..더 뜨겁다
임영웅 사진=물고기 뮤직
임영웅의 첫 OST ‘사랑은 늘 도망가’는 지난 11일 뮤직비디오와 공식 오디오 영상, 가사 영상, 음원 영상 총조회수가 9800만 뷰를 돌파했다.

‘사랑은 늘 도망가’는 KBS2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 메인 OST로, 가수 이문세의 노래로 작곡가 한밤(midnight)이 새롭게 편곡한 곡이다. 임영웅만의 섬세하고 촉촉한 감성은 물론 어쿠스틱하고 담백한 원곡의 느낌을 최대한 유지했다.

‘사랑은 늘 도망가’는 발매 후 각종 음원 차트 1위에 올랐다. 임영웅은 ‘사랑은 늘 도망가’로 데뷔 이후 처음으로 멜론 TOP100 1위에 오르는 기쁨을 누렸다. 그뿐만 아니라 멜론 OST 일간, 주간, 월간 차트에서도 1위를 기록하는 등 많은 사랑을 받았고 현재도 음원사이트 상위권에 머물며 인기가 식을줄 모른다.

[김나영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