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히어로즈 고양시와 퓨처스팀 연고권 5년 연장···2019년부터 2028년까지 10년 인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키움 히어로즈가 14일 고양특례시와 퓨처스팀 연고권 연장 협약식을 진행했다.
고양특례시청에서 진행된 이번 협약식에는 키움히어로즈 위재민 대표이사와 고양특례시 이동환 시장, 고양 리틀야구단 출신 김혜성이 참석했다.
구단은 지난 2018년 11월 고양특례시와 퓨처스팀 연고권 협약을 맺고 고양 히어로즈를 출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윤세호기자] 키움 히어로즈가 14일 고양특례시와 퓨처스팀 연고권 연장 협약식을 진행했다.
고양특례시청에서 진행된 이번 협약식에는 키움히어로즈 위재민 대표이사와 고양특례시 이동환 시장, 고양 리틀야구단 출신 김혜성이 참석했다.
구단은 지난 2018년 11월 고양특례시와 퓨처스팀 연고권 협약을 맺고 고양 히어로즈를 출범했다. 2019시즌부터 고양 국가대표 야구훈련장을 홈구장으로 사용해왔다.
양측은 지난 5년간 쌓은 신뢰를 바탕으로 연고권을 2028년까지 5년 더 연장하는 협약을 체결하고, 퓨처스리그 운영을 비롯해 고양특례시 스포츠문화 발전을 위한 공동마케팅 및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가기로 약속했다.
키움 히어로즈 위재민 대표이사는 “고양특례시와 동반자 관계를 이어가게 돼 기쁘다. 고양 히어로즈는 팀의 미래 자원을 육성하는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는 곳이다. 시에서 보내주시는 관심과 지원 속에서 좋은 선수들을 많이 키워내도록 노력하겠다. 고양 히어로즈가 107만 고양시민에게 사랑받는 팀이 될 수 있도록 구단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bng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정연, 과감한 브라톱으로 드러낸 군살제로 전신샷
- 온몸이 근육이야...이시영, 놀라운 피지컬 공개
- 티아라 출신 아름, ‘제2의 전청조’ 루머에 분노→남친 극단적 선택 시도
- 블핑 제니와 댕댕이, 귀여움X100 ‘개부럽’ 화보의 완성
- 61세 톰 크루즈, 25세 연하 미모의 러시아 사교계 인사와 ‘뜨밤’ 포착[할리웃톡]
- ‘벌크업’ 강민경, “아침엔 소, 저녁엔 돼지” 하루 4끼 갓벽한 먹부림 근황
- 이경규가 본 예능인들 “강호동, 절대 남 험담 안 해.. 유재석은 故 김수환 추기경 같은 사람”
- 이지현 아나운서, 페미니스트 단어 사용 논란…“이런 뜻인 줄 몰랐다” 해명
- 이경규 “방송 3사 중 가장 먼저 망할 곳? MBC”..즉답 이유는(‘르크크이경규’)
- ‘유재석도 제쳤다’…올해 유튜브에서 가장 핫한 인물은 이영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