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x르세라핌, 특급 컬래버 뜬다 (가요대전)

김하영 기자 2023. 12. 14. 14:2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왼쬑부터 시계방향으로 NCT127, 스트레이 키즈, 르세라핌, (여자)아이들. 각 소속사 갈무리



그룹 (여자)아이들과 르세라핌이 크리스마스를 환하게 밝힐 스페셜한 무대를 꾸민다.

오는 12월 25일 영종도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2023 SBS 가요대전’에서는 한 해를 빛낸 K-POP 아티스트들의 무대는 물론, 어디서도 볼 수 없는 스페셜 스테이지가 펼쳐진다.

앞서 이번 ‘가요대전’의 MC를 맡은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연준과 ITZY의 유나가 방탄소년단과 블랙핑크의 커버 무대를 꾸민다는 소식이 전해져 화제를 모은 가운데, 올 한 해도 뛰어난 활약을 선보인 NCT 127, 스트레이 키즈, (여자)아이들, 르세라핌도 스페셜 스테이지를 예고해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먼저 글로벌 대세로 자리잡은 NCT 127과 Stray Kids는 ‘LOVE & PEACE’(러브 앤 피스)라는 주제로 올 한 해 다양한 이슈로 지치고 힘든 사람들을 위해 위로와 사랑의 메시지를 담은 무대를 꾸민다.

또한 4세대 대표 걸그룹 (여자)아이들과 르세라핌은 데뷔 앨범 타이틀로 연결된 ‘I AM Fearless’(아이 엠 피어리스)라는 주제로 특별한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꾸민다. 과연 이들은 어떤 무대를 완성해낼지 관심을 모은다.

한편 이번 ‘2023 SBS 가요대전’의 주제는 ‘SWITCH ON’(스위치 온)으로, 샤이니 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연준, 아이브 안유진이 MC로 나선다.

동방신기, 샤이니, NCT 127, NCT DREAM, 더보이즈, 프로미스나인, 스트레이 키즈, (여자)아이들, 에이티즈, 있지,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크래비티, 스테이씨, 에스파, 엔하이픈, 아이브, 엔믹스, 르세라핌, 뉴진스, 싸이커스, 보이넥스트도어, 제로베이스원, 라이즈, 니쥬, 앤팀까지 총 25팀이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김하영 온라인기자 hayoung0719@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