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인성 '한국 고든램지' 빙의하게 만든 특별 손님..눈물까지 터졌다('어쩌다 사장3')

문지연 2023. 12. 14. 14:2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어쩌다 사장3' 조인성이 특별한 퍼포먼스를 펼친다.

14일 방송되는 tvN '어쩌다 사장3' 8회에서는 '셰프의 셰프'가 된 조인성의 활약이 공개된다.

한편, '사장즈' 차태현과 조인성은 주말을 맞이하고 더욱 바빠진 '아세아마켓'의 원활한 운영을 위해 그동안 눈여겨보던 현지 손님을 일일 알바생으로 전격 캐스팅한다.

차태현, 조인성의 한인 마트 영업 일지 tvN '어쩌다 사장3' 8회는 14일 목요일 오후 8시 45분에 방송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어쩌다 사장3' 조인성이 특별한 퍼포먼스를 펼친다.

14일 방송되는 tvN '어쩌다 사장3' 8회에서는 '셰프의 셰프'가 된 조인성의 활약이 공개된다. 전날 밤, 처음으로 외식을 즐겼던 단골 거래처 레스토랑의 오너와 셰프가 소문의 대게 라면 맛을 보기 위해 '아세아 마켓'을 방문한 것. 이들의 등장에 반가운 미소를 짓는 조인성의 모습이 눈길을 모은다.

조인성은 셰프 앞에서 깜짝 퍼포먼스까지 펼치며 분위기를 끌어올린다. MC 박경림은 "대게 라면의 신"이라며 흥미로운 광경을 생중계하기도. 현지 레스토랑 오너와 셰프가 'K-고든 램지(?)' 조인성표 대게 라면의 맛을 보고 과연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기대가 쏠린다. 또한 조인성은 이들에게 소중한 반찬통까지 오픈해 'K-밑반찬'을 소개한다.

그런가 하면, 조인성의 대게 라면 한입에 눈물이 터진 손님도 등장한다. 손님이 조인성의 대게 라면에 눈물이 터진 이유가 무엇인지 궁금한 가운데, 손님들의 비주얼 극찬에 "자세히 듣고 있어요. 조금 더 (칭찬)하셔도 돼요"라며 너스레를 떨며 웃음을 선사하는 조인성의 모습도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사장즈' 차태현과 조인성은 주말을 맞이하고 더욱 바빠진 '아세아마켓'의 원활한 운영을 위해 그동안 눈여겨보던 현지 손님을 일일 알바생으로 전격 캐스팅한다. 영어와 한국어 실력은 물론 현지의 유명인(?)으로 '사장즈'의 마음을 빼앗은 주인공은 누구일지 본 방송을 기다려지게 만든다.

차태현, 조인성의 한인 마트 영업 일지 tvN '어쩌다 사장3' 8회는 14일 목요일 오후 8시 45분에 방송한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