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토스뱅크와 협력…고객 경험 개선 추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홈앤쇼핑(대표 이일용,이원섭)과 토스뱅크(대표 홍민택)는 양사간 공동으로 전략적 사업을 추진하기 위한 업무 제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홈앤쇼핑과 토스뱅크는 지난 13일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토스뱅크 본사에서 이원섭 홈앤쇼핑 대표이사, 홍민택 토스뱅크 대표이사 등이 참석한 가운데 양사간 전략적 사업 공동추진을 위한 제휴계약을 체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안희정 기자)홈앤쇼핑(대표 이일용,이원섭)과 토스뱅크(대표 홍민택)는 양사간 공동으로 전략적 사업을 추진하기 위한 업무 제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홈앤쇼핑과 토스뱅크는 지난 13일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토스뱅크 본사에서 이원섭 홈앤쇼핑 대표이사, 홍민택 토스뱅크 대표이사 등이 참석한 가운데 양사간 전략적 사업 공동추진을 위한 제휴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계약을 통해 양사는 ▲고객연동을 위한 협력사업 발굴∙추진 ▲홈앤쇼핑의 결제서비스 개선 ▲고객경험 개선을 위한 UI/UX 자문 제공 등 다양한 제휴서비스를 발굴하고 협력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특히, 고객 분석과 확장, 창의성 및 빠른 사업추진 등 토스뱅크의 강점은 홈앤쇼핑의 고객확대를 통한 새로운 중소기업 판로확대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원섭 홈앤쇼핑 대표는 "홈앤쇼핑은 중소기업과 동반성장이라는 미션에 공감해주신 고객과 협력사, 임직원들의 헌신으로 지난 12년간 지속적으로 성장해왔다. 이번 업무 제휴를 통해 고객 중심의 은행서비스를 선보이며 빠르게 성장하는 토스뱅크와 함께 큰 시너지를 낼 수 있도록 기대한다"며, "커머스 업계에 불고 있는 변화의 파도를 토스뱅크와 함께 넘어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토스뱅크 홍민택 대표는 "중소기업과의 상생을 실천하고 있는 홈앤쇼핑과 협력하게 되어 뜻 깊다"고 전하며 "앞으로 양사의 강점을 살려 금융과 이커머스 시장의 영향력을 확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안희정 기자(hjan@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카카오, 정신아 '원톱' 세운 이유..."기술·기업·시장 잘 아니까"
- 에이피알, 유가증권시장 상장 예비심사청구서 통과
- 국내 제조 과채주스, 핀란드산으로 오인케한 NS·현대홈쇼핑 '권고'
- NHN에듀가 만든 '서울대 석학이 알려주는 자녀 교육법' EBS 초등온서 공개
- "트럼프 인수위, 전기차 보조금 폐지"…이차전지주 급락
- 장재훈 현대차 사장, 부회장 승진…호세 무뇨스 첫 외국인 사장 선임
- '9만 비트코인', 하루만에 8만8천 달러 붕괴…왜?
- 배달앱 수수료 7.8%로 인하...'배민 상생안' 극적 합의
- 주52시간 예외·직접 보조금...韓·日, 반도체법 재추진
- 아파트 주차장서 또 벤츠 전기차 화재…이번엔 국내산 배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