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은행-미래에셋, 자산관리 세미나 공동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북은행(은행장 백종일)이 미래에셋자산운용과 함께 아름다운웨딩 컨벤션에서 자산관리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자산관리 및 투자전략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는 시장 상황에서 고객들에게 투자시장에 대한 이해 및 전문적인 투자 지식을 전달하기 위해 마련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팩트 | 전주=전광훈 기자] 전북은행(은행장 백종일)이 미래에셋자산운용과 함께 아름다운웨딩 컨벤션에서 자산관리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자산관리 및 투자전략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는 시장 상황에서 고객들에게 투자시장에 대한 이해 및 전문적인 투자 지식을 전달하기 위해 마련했다.
행사는 김태현 전북은행 자산관리본부장의 인사말을 시작으로 미래에셋자산운용의 2024년 테크시장 전망 및 투자전략, 올해 10월 전북은행에서 오픈한 로보어드바이저에 대한 소개와 활용방법 등에 대한 강연이 이어졌다.
특히 이번 세미나는 전북은행의 한층 업그레이드된 펀드 자산관리 서비스인 로보 어드바이저(로봇과 투자전문가 합성어)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유익했다는 평가가 나오고 있다.
전북은행 관계자는 "앞으로도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금융정보 제공 및 상품개발 등으로 고객과 함께 하는 전북은행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scoop@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FOMC, 美 기준금리 5.25~5.50% 유지…내년 금리인하 계획
- 이제 재판도 라이브로 본다…다가오는 법원방송 시대
- 與 장제원 불출마·김기현 사퇴…野 "이재명은?" 후폭풍
- 김건희 여사, 네덜란드 동물보호 단체 만나 "개 식용 금지법 조속히 통과돼야"
- 제2의 덱스=이관희? 돌아온 '솔로지옥3', 새로운 스타 누가될까[TF초점]
- [내가 본 '김정현'] 의도치 않은 휴식기를 끝내고
- [김병헌의 체인지] 위기의 국민의힘, 김기현 대표 사퇴만으론 부족하다
- 카카오, '40대 AI 전문가' 정신아 단독대표로…인적 쇄신·기술기업 전환 '속도'
- 티아라 아름 "재혼 상대, 극단적 선택 시도…전청조 언급 그만"
- [홍콩H지수 공포③] '추가 하락 vs 저점 찍었다' 전망 두고 엇갈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