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과 함께 고3 응원” BYC, 고3 수험생 응원행사 성료
정정욱 스포츠동아 기자 2023. 12. 14. 13:5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BYC가 수능을 치른 고3 수험생을 응원하기 위한 이벤트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11월 6~30일 자사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친구, 가족, 선생님으로부터 '고3수험생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응모 받고 대전대신고를 최종 선정했다.
회사 측은 "대전대신고는 고3 자녀를 둔 학부모의 응원 메시지를 통해 선정됐으며, 응모자는 그동안 시험을 준비한 고3 자녀와 친구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물하고 싶어 사연을 보냈다"고 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BYC가 수능을 치른 고3 수험생을 응원하기 위한 이벤트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11월 6~30일 자사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친구, 가족, 선생님으로부터 ‘고3수험생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응모 받고 대전대신고를 최종 선정했다. 회사 측은 “대전대신고는 고3 자녀를 둔 학부모의 응원 메시지를 통해 선정됐으며, 응모자는 그동안 시험을 준비한 고3 자녀와 친구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물하고 싶어 사연을 보냈다”고 했다.
전속모델 아린의 소속 걸그룹 오마이걸을 초청하고, 전교생과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오마이걸은 인기 곡과 퍼포먼스로 무대를 가득 채우며 학생들을 격려했다. 또 BYC는 새 출발을 앞둔 고3 학생과 교직원에게 BYC 발열웨어 보디히트를 선물했다.
회사 측은 “고3 학생을 격려하고 응원하기 위해 특별한 행사를 기획했다”며 “대전대신고 학생을 포함한 전국의 모든 고3 학생의 새로운 출발을 응원한다”고 했다.
정정욱 스포츠동아 기자 jja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동아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잘못했어요” 말 절로 나오네…이시영, 근육질 몸매 [DA★]
- ‘서준맘’ 박세미, 시선강탈 보디 프로필…티팬티 차림 ‘질끈’ (강심장VS)
- 안정환 ”판정 불만 때, 심판에 웃으며 욕해” (선 넘은 패밀리)
- 이정진 난리 “22살 모델 여친, 8살 연상 최악 남친 왜 만나?” (지구별 로맨스)
- 추신수, 2024년 이후 은퇴 발표 '주장+연봉 전액 기부'
- ‘캔디맨’ 토니 토드 사망…‘마블 스파이더맨2’ 베놈 목소리 배우 [DA:할리우드]
- 포기 모르는 박세리 무릎까지 꿇었다…비명+고성 난무 현장 (푹다행)
- ‘조재현 딸’ 조혜정 확달라져…다이어트 미모 극약 처방 맞네 [DA★]
- 김성주 눈물 “볼 때마다…” 실제 영상 처참하네 (히든아이)
- 백종원 당신 대체…3000원 행복 전파, 끝엔 오열 (백패커2)